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2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12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2일(음력 9월 24일‧계묘일) 수리운세


합리적인 생활태도가 문서운, 명예운 면에서의 성공운과 연결될 수 있는 기회이다. 결정적인 시간이 오면 자신의 의사를 굽히지 말고 강력하게 밀고 나가라. 그만큼 재물운이 생긴다.


상대방이 당신의 마음을 모르니 먼저 당신의 마음을 터놓고 타인과 대화하라. 그러면 큰 이익이 온다. 경제적인 면에서 때로는 과감하게 행동함이 좋은 결실을 가져다주게 된다.


남의 의사를 존중하고 침착하게 매듭을 풀어 나가면 길은 항상 열려있다. 차분한 성격이 현실적으로 크게 이득이 된다. 긴 안목이 필요한 시기이다. 성급한 결단은 금물.


문서운의 보증은 가급적 삼가는 것이 좋을 시기. 도움이 오히려 손해를 가져오게 된다. 서두르지 말 것. 결론을 내리기엔 아직은 이르다. 결론은 오후에 내리도록. 재물운이 따른다.

자기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사도 존중하면 좋은 결과를 얻는다. 오후부터가 길운으로 역전되니 추진력 있게 밀어 붙임이 문서운 면에서 자신의 목적을 이룰 수 있게 한다.


매사가 순탄하게 진행된다. 적극적으로 자신의 능력을 펴나가도록 하라. 긴장을 풀고 가벼운 마음으로 겨울을 맞을 채비를 하라. 출발은 항상 중요한 법. 여행운, 등산운이 있겠다.


집에 있으면 다투고 나가면 길하다. 지나친 물욕은 화근이니 신중하라. 중대한 일은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다. 일을 진행함에 분위기를 잘 파악하고 성급하지 않게 대처함이 중요.


일은 계획대로 풀리고 수입은 나아진다. 어진이의 협조도 얻게 되니 모든 소망이 절로 이뤄진다. 추진중인 일이 현실적 발전의 계기가 된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라.


신념을 가지고 일을 추진하라. 문서운 면에서 뜻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대화는 신중하게 하라. 언행이 일치되는 하루. 동남간에 귀인운이 있으니 과로하는 것은 좋지 않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동구 행당2동 금호1가동 금호2.3가동 금호4가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