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컴백’ 워너원, 강다니엘 母에 명품가방 선물

공유
0

‘컴백’ 워너원, 강다니엘 母에 명품가방 선물

13일 컴백을 앞둔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어머니에게 명품 백을 선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이미지 확대보기
13일 컴백을 앞둔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어머니에게 명품 백을 선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13일 컴백을 앞둔 그룹 워너원의 강다니엘이 어머니에게 명품 백을 선물하는 모습이 포착됐다.

지난 9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강다니엘, 어머니와 구찌 쇼핑’이라는 제목과 함께 강다니엘이 어머니와 백화점 명품관에서 쇼핑을 하는 모습을 담은 사진이 올라왔다.
사진 속 강다니엘은 블랙 수트를 입고 한 명품 브랜드 매장에서 어머니와 쇼핑을 하고 있다. 목격담에 따르면 강다니엘은 어머니에게 꽃다발과 명품 가방을 선물하는 등 어머니와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당시 강다니엘은 Mnet ‘워너원고’ 촬영 중 부산에 있는 어머니를 뵈러간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워너원 멤버들은 컴백을 앞두고 휴가를 받았으나 강다니엘은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하느라 홀로 휴가를 받지 못했다. ‘워너원고’ 촬영 중 시간이 주어지자 어머니를 뵈러 부산으로 직행한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워너원은 13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엠넷 ‘프로듀스101’ 시즌2를 통해 지난 8월 데뷔한 워너원은 유일무이한 기록행진으로 역대급 데뷔 신고식을 치렀고, 그 기세를 이어 13일 리패키지 앨범 ‘1-1=0(Nothing Without You)’을 발표한다.

워너원은 애절한 보이스와 멜로디를 담아낸 타이틀곡 ‘뷰티풀’로 새로운 변신을 예고했고,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드라마 타이즈 뮤직비디오로 스케일을 더했다. 또 영화관 시사회와 단독 컴백쇼를 통해 다시 한번 국민 프로듀서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이와 함께 워너원은 데뷔 4개월 만에 음반판매 100만장을 돌파하는 ‘밀리언셀러’에 첫 도전, 어떤 진기록으로 역대급 행보를 이어갈지 관심이 모인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