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한화아쿠아플라넷, 제주신라호텔, 롯데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한화 아쿠아플라넷, 수험생 할인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은 수능으로 지친 수험생을 위해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서울의 랜드마크 63빌딩에 위치한 한화 아쿠아플라넷63은 11월 30일까지 수험생 본인에게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을 1만원에 판매한다. 프랑스 프리미엄 베이커리 에릭케제르 63점에서도 수험생에게 아메리카노와 케이크 1종 세트 메뉴를 정가 대비 50% 할인해 5000원에 제공한다.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수험생 본인과 동반 1인까지 50% 할인을 제공하며 아쿠아플라넷 여수는 패키지권을 수험생 본인 50%, 동반 3인까지 20% 할인해준다. 아쿠아플라넷 일산은 수험생 외에도 중고등학생이나 대학생뿐만 아니라 교복을 입은 모든 사람들에게 아쿠아플라넷 입장권 1만1000원, 얼라이브 스타까지 관람할 수 있는 패키지권을 12,000원에 판매한다. 아쿠아플라넷63을 제외한 모든 지점 수험생 할인은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대인 요금 기준으로 중복할인 불가다.

◇제주신라호텔, ‘1인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제주신라호텔은 ‘나홀로 여행족’을 위한 1인 전용 여행 상품 ‘포커스 온 미’ 패키지를 출시했다. 제주신라호텔의 ‘포커스 온 미’ 패키지는 아름답고 이국적인 제주의 자연에서 나홀로 떠나온 특별한 시간을 보다 여유롭고 만족스러운 호캉스로 즐겨볼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포커스 온 미’ 패키지는 베이직, 프리미엄 두 가지 타입 중 선택 가능하며 베이직 타입은 스탠다드 산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혜택을, 프리미엄 타입은 디럭스 바다 전망 객실 1박, 조식 1인, 라운지 S 1인, 실내 사우나 1인 1회(투숙중), 풀사이드 바 칵테일 1잔(투숙중) 혜택을 제공한다. 11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다.

◇롯데호텔제주, ‘제주도 미식 여행’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제주가 미식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는 맛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정통 이탈리안 레스토랑 페닌슐라는 연말까지 2017년 가장 판매율이 높았던 메뉴로 구성한 ‘페닌슐라 페스티브 시즌(Peninsula Festive Season)’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밀리 메뉴는 지중해 스타일 해산물 모둠,아삭한 식감의 시저 샐러드, 4가지 치즈의 풍미를 살린 콰트로 포르마지 피자, 해산물을 듬뿍 넣은 토마토 스파게티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9만원이다. 2017 미슐랭 가이드 2스타 레스토랑 피에르 가니에르의 수석 셰프 ‘프레데릭 에리에(Frederic Eyrier)’가 직접 선보여 인기를 끌었던 코스 메뉴도 눈길을 끈다. 캐비어, 사과, 허브를 올린 튀긴 관자, 제주를 대표하는 해산물 중 하나인 딱새우로 맛을 낸 라비올리, 특제소스로 풍미를 더한 안심구이 등이 제공되며 가격은 인당 10만원. 일식당 모모야마도 제주 겨울 바다의 싱싱한 제철 해산물로 맛과 건강을 책임질 요리를 준비했다. 11월 30일까지 맛볼 수 있는 ‘황제짬뽕’은 탱글탱글한 랍스터, 살이 두툼하게 오른 전복, 쫄깃한 돌문어 등 다양한 해산물을 가득히 담은 시그니처 짬뽕으로 3만 9천원이다.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그랜드인천 호텔은 오는 11월 24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호텔 로비에서 크리스마스 트리 점등식을 진행한다. 이날 점등식에서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크리스마스 트리 제작사인 'Five Star Christmas'에서 디자인한 화려한 트리와 그 주위로 펼쳐지는 설경의 기차마을이 어우러진 환상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미추홀 어린이 합창단의 아름다운 카우벨 연주와 캐롤송을감상할 수 있다. 이 외도 점등식 참가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된다. 소원카드를 작성하여 송진수 작가의 작품인 우편함에 넣으면 핀란드에 위치한 산타마을에 우편을 배달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크리스마스의 향이 물씬 나는 독일 전통의 글루와인과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또한 크리스마스를 대표하는 진저 하우스와 페스티브쿠키 세트를 특별한 가격에 한정수량으로 판매하여 수익금 전액을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의 기금으로 마련하여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위한 교육사업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한화리조트 수험생 행복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 중인 설악 워터피아와 제이드가든 수목원이 올해 수학능력평가를 치른 수험생을 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설악 워터피아는 수능을 마친 수험생이 1만원에 입장할 수 있는 ‘누려라 워터피아에서’ 이벤트를 마련했다. 동반 3인까지 4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수능 시험 당일인 11월 16일(목)부터 12월14일(목)까지 한달 간 진행된다. 숲 속의 작은 유럽 제이드가든 수목원에서는 11월16일(목)부터 12월31일(일)까지 ‘수험생 힐링 이벤트’를 준비했다. 수험표를 매표소에 제시하면 무료로 입장할 수 있으며, 제이드가든 내 카페에서 전 품목 50%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