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CJ푸드빌 롯데주류 공차코리아

공유
1

[신제품] CJ푸드빌 롯데주류 공차코리아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주스솔루션, ‘색다른 건강 라떼’ 출시
CJ푸드빌=제공이미지 확대보기
CJ푸드빌=제공

CJ푸드빌에서 운영하는 에너제틱 주스바 주스솔루션이 가을·겨울 시즌 메뉴로 ‘색다른 건강 라떼’를 출시했다. ‘핑크 라떼’는 칼륨과 철, 무기질을 풍부하게 함유한 붉은색 뿌리 채소인 ‘비트’ 착즙액을 라떼에 접목한 메뉴다. ‘진저라떼’는 매장에서 직접 담근 수제 생강청에 사과 착즙액을 더해 만들어 알싸하면서 달콤한 맛을 구현했다. ‘골든 라떼’는 밭에서 나는 황금으로 불리는 쌉싸름한 ‘강황(가루)’을 주재료로, 시나몬 가루와 아카시아 꿀을 넣었다.
◇롯데주류, 프랑스 햇와인 ‘보졸레 누보’ 3종 출시
롯데주류가 조르주 뒤뵈프와 장 끌로드 드본의 보졸레누보 와인 3종을 국내에 선보인다. 보졸레 누보 와인은 모두 보졸레 지역을 대표하는 품종인 가메이를 활용한 레드와인이다. 조르주 뒤뵈프 보졸레 누보, 조르주 뒤뵈프 보졸레 빌라쥬 누보, 장 끌로드 보졸레 누보 등 3종으로 구성됐다.

◇공차코리아, 얼그레이 향 가득한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 출시
공차코리아가 겨울 시즌과 어울리는 디저트 ‘밀크폼 얼그레이 쉬폰’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부드러운 쉬폰 케익에 플레이버 밀크폼을 얹어 더욱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말차폼 얼그레이 쉬폰’은 제주산 유기농 녹차로 만든 쌉싸름한 말차폼을 더했으며, ‘초콜렛폼 얼그레이 쉬폰’은 달콤하고 깊은 맛의 초콜릿과 얼그레이향이 조화를 이룬다. ‘윈터폼 얼그레이 쉬폰’은 고소하면서도 달콤한 맛의 윈터폼을 더했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