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개봉예정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줄거리·개봉일·출연배우?

공유
4

[개봉예정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줄거리·개봉일·출연배우?

[개봉예정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줄거리·개봉일·출연배우? 오는 11월 15일(수요일/D-1) 개봉하는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하이큐!! 재능과 센스’ 등 3편이며, 이어 11월 16일(목요일/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러브, 어게인’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타임 투게더’ ‘로마서 8:37’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이 세상의 한구석에’ ‘스피벳: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시리아의 비가(悲歌): 들리지 않는 노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모범생’ 등 12편으로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5편이다. 그 가운데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등 3편이다. /사진= 영화 '저스티스 리그' 영화 '7호실'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각 영화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개봉예정 영화순위] '저스티스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줄거리·개봉일·출연배우? 오는 11월 15일(수요일/D-1) 개봉하는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하이큐!! 재능과 센스’ 등 3편이며, 이어 11월 16일(목요일/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러브, 어게인’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타임 투게더’ ‘로마서 8:37’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이 세상의 한구석에’ ‘스피벳: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시리아의 비가(悲歌): 들리지 않는 노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모범생’ 등 12편으로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5편이다. 그 가운데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등 3편이다. /사진= 영화 '저스티스 리그' 영화 '7호실'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각 영화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오는 11월 15일(수요일/D-1) 개봉하는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하이큐!! 재능과 센스’ 등 3편이며, 이어 11월 16일(목요일/D-2) 개봉을 앞둔 영화는 ‘러브, 어게인’ ‘빌리 진 킹: 세기의 대결 ‘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타임 투게더’ ‘로마서 8:37’ ‘벤자민 버튼의 시간은 거꾸로 간다’ ‘그들이 진심으로 엮을 때’ ‘이 세상의 한구석에’ ‘스피벳:천재 발명가의 기묘한 여행’ ‘시리아의 비가(悲歌): 들리지 않는 노래’ ‘그 여자 작사 그 남자 작곡’ ‘모범생’ 등 12편으로 이번주 개봉하는 영화는 총 15편이다.

그 가운데 영화 예매사이트 CGV 무비차트 영화 예매 순위 TOP7에 진입한 영화는 ‘저스티스 리그’ ’7호실’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등 3편이다.
예매율 50.7%로 예매율 순위 1위에 오른 영화 ‘저스티스 리그 (Justice League, 2017)’는 액션, 모험, 판타지, SF 장르의 미국 영화로 12세 관람가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는 잭 스너이더 감독의 작품으로 배우 벤 애플렉(브루스 웨인/배트맨), 갤 가돗(다이애나 프린스/원더 우)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영화 ‘저스티스 리그’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인류의 수호자인 슈퍼맨이 사라진 틈을 노리고 ‘마더박스’를 차지하기 위해 빌런 스테픈울프가 악마군단을 이끌고 지구에 온다. 마더박스는 시간과 공간, 에너지, 중력을 통제하는 범우주적인 능력으로 행성의 파괴마저도 초래하는 물체로 이 강력한 힘을 통제하기 위해 고대부터 총 3개로 분리되어 보관되고 있던 것. 인류에 대한 믿음을 되찾고 슈퍼맨의 희생 정신에 마음이 움직인 브루스 웨인은 새로운 동료인 다이애나 프린스에게 도움을 청해 이 거대한 적에 맞서기로 한다. 배트맨과 원더 우먼은 새로이 등장한 위협에 맞서기 위해 아쿠아맨, 사이보그, 플래시를 찾아 신속히 팀을 꾸린다. 이들 슈퍼히어로 완전체는 스테픈울프로부터 마더박스를 지키기 위해 지구의 운명을 건 전투를 벌인다!”

이어 예매율 10.7%로 예매율 순위 2위에 오른 영화는 블랙코미디 장르의 ‘7호실 (Room No.7, 2017)’이다.

신하균(두식), 디오(태정)이 이끌어가는 영화 ‘7호실’은 이용승 감독의 작품이다.

15세 관람가 영화 ‘7호실’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서울의 망해가는 DVD방 사장 두식(신하균). 학자금 빚을 갚으려 DVD방에서 일하는 알바생 태정(도경수). 팔리지도 않던 가게에 기적처럼 매수자가 나타난 바로 그 때! 예상치 못한 사고가 일어나고, 두식은 시체를 7호실에 숨겨 봉쇄한다. 한편, 빚을 해결해주는 조건으로 마약을 7호실에 잠시 감춰놨던 태정은 늘 열려있던 그 방의 문을 두식이 갑자기 잠가버리자 당황하는데… 닫아야 사는 사장 vs 열어야 사는 알바생! 두 남자의 생존이 걸린 문제의 방 ‘7호실’이다.”
그리고 예매율 7위, 예매율 1.6%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는 애니메이션, 액션, 드라마 장르의 일본 영화로 스도토모노리 감독의 작품이다.

15세 관람가 등급의 영화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 헤븐즈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의 공식 줄거리 안내에 따르면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이 벌어진 지 10년. 지난 「성배전쟁」의 참가자인 에미야 키리츠구의 양자, 에미야 시로는 그를 연모하는 소녀, 마토 사쿠라와 함께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성배전쟁」은 다시 시작되고 곳곳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으로 후유키 시는 불온한 기운에 휩싸인다. 시로는 사쿠라를 자기 집에 머물게 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이 소환한 서번트인 세이버와 함께 마술사인 토오사카 린과 동맹을 맺고 「성배전쟁」에 나서기로 결심하는데. 하지만 이 싸움은 암약하는 자들에 의해 크게 일그러지기 시작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