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국내 정상급 힙합뮤직션들 페스티벌 보러 인천으로 오세요

공유
0

국내 정상급 힙합뮤직션들 페스티벌 보러 인천으로 오세요

[글로벌이코노믹 김민성 기자] 국내 힙합이 대세인 요즘, 연말이 다가오면서 국내 정상급 힙합뮤지션들이 펼치는 특별한 페스티벌을 다음 달 2일 인천시 인천남동체육관에서 오후 4시부터 500분간 진행 된다.

이 특별한 페스티벌이 바로 2017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 이다.
유명 힙합뮤지션을 중심으로 실력있는 언더힙합씬의 대세래퍼들이 총 출동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모든 페스티벌 공연을 힙합뮤지션과 관객을 위주로 하여 만들어 간 페스티벌이라 공연기획자는 전했다.

총 30여명이상의 국내 정상급 힙합뮤지션들이 총 출동하여 500분간 만들어가는 이번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은 힙합공연 외 외부 먹거리, 볼거리, 즐길거리의 여러행사를 준비 하고 있다.

페스티벌의 성격상 긴 공연시간 동안 자유로이 입출입이 가능 하다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금번 2017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의 티켓 예매는 오는 11월 9일부터 멜론티켓을 통해 스탠딩석, VIP석, 일반석을 구매 할 수 있으며,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시크릿 라인업 및 시크릿 게스트를 공개 날짜에 해당 아티스트를 맞추는 대중을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준비 하고 있다.

또, 관람객의 편의를 위하여 스탠딩 고객을 대상으로 행사당일 서울 및 경기 주요지역으로 리무진버스를 운행 할 계획이며, 행사 당일 신청 부스를 통해 사전 버스 예약이 가능 하다.

스포츠윈도우㈜ 주최하고 ㈜한별컴퍼니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2017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을 일회성 페스티벌이 아닌 매년 인천지역에서 계속 개최할 수 있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되기를 바란다며, 여러 관람객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전했다.
2017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2017 U&I HIPHOP FESTIVAL (유앤아이힙합페스티벌 포스터


김민성 기자 00915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