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거 꼭 봐!] GS25, 신세계, G마켓

공유
0

[이거 꼭 봐!] GS25, 신세계, G마켓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GS25, 한정판 케이크 예약 시작


이미지 확대보기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14일 11시부터 한정판 케이크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케이크는 GS25와 디저트 전문점 투더디프런트가 공동 개발한 고품격 케이크로 순우유, 티라미수, 치즈프로마쥬 등 총 3종이다. GS25와 투더디프런트는 1종류당 1만개씩 총 3만개만 한정으로 예약수량 만큼 생산하는 구조로 신선한 케이크의 촉촉함과 풍미를 그대로 고객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순우유케이크는 우유로 만든 생크림을 사용해 부드럽고 깔끔한 맛이 특징이며, 티라미수케이크는 마스카포네를 사용하여 깊은 치즈의 풍미와 커피향이 어우러진 맛이 일품이다. 프로마쥬 치즈케이크는 진한치즈의 깊이 있는 향과 풍미, 생크림의 부드러움과 달콤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케이크로 최근 큰 인기를 끌며 치즈케이크의 대명사로 각광받고 있는 상품이다. 가격은 투더티프런트 케이크 1종, 위 베어 베어스 피규어 3종과 램프, 고급 트리 양초, 귀여운 캐릭터 엽서 모두 합쳐 3만 2천원이다.

◇신세계몰, 온라인몰 최초 디즈니 단독 전문관 열어


신세계가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89번째 생일파티를 연다. 신세계몰은 온라인몰 최초로 디즈니사와 라이선스 협약을 맺고 다음달 온라인 단독 디즈니 전문관을 연다. 디즈니 전통 캐릭터는 물론 픽사, 마블, 스타워즈 등 디즈니사의 모든 캐릭터 협업 상품을 디즈니 전문관을 통해 우선적으로 선보이며 키덜트 시장 공략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특히 올 10월까지 신세계몰의 디즈니 캐릭터 상품은 지난해 대비 두 배 가량 늘어난 것으로 나타나 디즈니 전문관의 전망을 밝히고 있다. 신세계몰은 또 디즈니와 라이선스 협약을 기념해 올해로 89주년을 맞이한 디즈니 대표 캐릭터 미키마우스의 생일파티 이벤트를 16일부터 온·오프라인 함께 진행한다. 신세계몰을 비롯 하남 스타필드에서 30여개의 신세계 단독 상품을 포함해 총 100여 종의 미키마우스 인기 상품을 만날 수 있는 ‘디즈니 슈퍼샵’을 열고 키덜트족의 마음을 두드린다.

◇G마켓, KT멤버십 대상 더블혜택 제공


G마켓이 오는 11월 30일까지 KT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T 멤버십 고객이라면 누구나 5천원 중복할인쿠폰 및 G마켓 최고 등급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오프라인 가맹점 위주로 제공되던 KT멤버십 혜택을 온라인으로 확대한 것으로, 국내 대표 이커머스와 통신사 간의 서비스 제휴를 통해 강력한 고객 혜택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5천원 중복할인쿠폰’은 G마켓에서 2만5천원 이상 제품 구매시 활용 가능하며, KT멤버십 카드번호 16자리와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즉시 제공된다. G마켓의 다른 할인쿠폰과 중복 적용되므로 더욱 저렴한 가격에 쇼핑을 즐길 수 있다. 또 KT 멤버십 VIP 고객이라면 누구나 G마켓의 최고 회원 등급인 SVIP로 즉시 승급 돼, 매월 지급되는 SVIP 전용 할인쿠폰 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신세계百 ‘애프터 수능’ 이벤트


신세계백화점이 2018년도 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을 위해 '애프터 수능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는 수능 이후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백화점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의류와 화장품 등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수험표를 소지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루어지며 11월 16일부터 19일까지 4일간 각 점포별로 열린다. 먼저 강남점에선 ‘수능 끝, 청춘 시작!’이란 이름으로 수험생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지하 1층 파미에스트리트와 8층 진캐주얼, 스포츠 장르를 합산해 1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은 행사를 준비했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1잔/폴바셋 밀크 아이스크림 1개/시코르 핸드크림(30ml) 중 1가지를 증정한다. 수험표를 갖고 매장을 찾는다면 다양한 브랜드 세일도 만나볼 수 있다. 푸마에선 롱패딩을 구매할 경우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의 포토북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인케이스/덱케 30%, 레스포색 20%, 빈폴핸드백/라이풀 15%, 스튜디오톰보이/컨버스/제이에스티나/MLB 등 10% 저렴하게 새내기 룩을 쇼핑할 수 있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