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스탠포드호텔, 롯데호텔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에버랜드, 스탠포드호텔, 롯데호텔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에버랜드,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 오픈


이미지 확대보기

에버랜드가 환상적이고 로맨틱한 겨울 축제 '크리스마스 판타지'를 오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44일간 개최한다. 올해는 산타와 루돌프가 사는 마을을 새롭게 조성하고, 야간에는 '골드'를 컨셉으로 종일 흘러나오는 캐럴과 함께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고조시킨다. 축제 기간 매직가든은 산타와 함께 어린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을 배달하는 루돌프들을 주인공으로 한 '루돌프 빌리지'로 변신한다. 약 2만㎡(6천평) 면적 위에 꾸며진 루돌프 빌리지는 마치 동화나라에 들어온 듯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별 모양의 대형 골든 게이트를 통과하면 자체 발광하는 황금코 루돌프는 물론 전 세계에서 모인 50여 종의 이색 루돌프 조형물들이 크리스마스 장식과 함께 선보인다. 18일 저녁, 매직가든과 장미원 사이에 위치한 로맨틱 타워트리에서는 고객들과 함께 올해 크리스마스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화려한 '트리 점등식'이 열린다. 또한 크리스마스의 신나는 분위기를 제대로 즐기려면 신나는 캐럴에 맞춰 인공 눈을 흩날리며 750미터 퍼레이드길을 행진하는 '블링블링 X-mas 퍼레이드'를 추천한다.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Culture Love&선데이투먼데이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상암동 DMC에 위치한 스탠포드호텔은 바쁜 비즈니스 고객을 위해, 일요일과 월요일에만 이용이 가능한 ‘Sunday To Monday’ 패키지, 친구 또는 연인을 위한 Culture Love 패키지, 그리고 맨하탄 그릴앤바 스페셜 프로모션 세트 메뉴 선보인다. 선데이투먼데이패키지는 11월 5일부터 선보였으며, PKG- A는 이용 시 안락하고 편안한 스탠다드 (더블또는트윈)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맨하탄 바 생과일 주스 2잔의 혜택이 제공되며, PKG- B는 주니어 스위트 객실 1박과 디너뷔페2인, 맨하탄 바 생과일 주스 2잔 또는 생맥주 2잔이 제공된다. Culture Love 대학로 연극 패키지는 11월13일부터 12월6일까지 10팀 선착순 한정판매로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PKG- A는 이용 시 안락하고 편안한 스탠다드 트윈or더블 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수영장/사우나 2인 그리고 대학로 한뼘사이 연극티켓 2장의 혜택이 제공되며, PKG- B는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주니어스위트 객실 1박과 함께 조식뷔페 2인, 수영장/사우나 2인 그리고 대학로 한뼘 사이 연극티켓 2장의 혜택이 제공된다.

◇롯데호텔서울, 무궁화 ‘간장게장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 한식당 무궁화에서 가을 제철을 맞은 꽃게의 매력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간장게장 프로모션’을 11월30일까지 선보인다. 무궁화의 간장게장은 간장과 물을 1대4의 비율로 조절하여 간장의 비율을 낮춘 대신 멸치, 건새우 등 감칠맛을 더해주는 부재료를 활용해 염분에 대한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 거기에 물엿, 매실청, 사과, 양파, 대추, 통후추, 월계수 잎과 같은 간장게장의 깊은 맛을 더해줄 식재료 들을 사용한다. 꽃게는 살아있는 상태로 냉동실에 넣어 완전히 얼린 후 간장에 담가 식감을 살렸다. 이번 프로모션은 런치타임 한정(11시30분~14시30분)으로 도미회, 전복조림, 표고강정 등 입맛을 돋워줄 전채요리와 오늘의 죽으로 시작, 간장게장과 불고기, 오늘의 국으로 구성되는 메인요리가 이어지며 전통차와 디저트로 마무리되는 4코스의 요리가 제공된다. 9만5000원.(세금 및 봉사료 포함)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켄싱턴 제주 호텔은 온 가족이 함께 여유롭고 특별한 겨울 휴가를 즐길 수 있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를 2018년 3월 3일까지 선보인다. 특히, 11월 22일까지 1월 겨울 방학 휴가를 미리 예약하면 20% 할인해주는 ‘윈터 베케이션 이벤트’, 2박 투숙 시,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인 럭셔리 가제보 1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포인포 키즈 패키지는 아이용 가운과 슬리퍼, 욕실 어메니티가 준비되어 있는 포인포 키즈룸, 케니의 동화나라, 해녀놀이, 마린 키즈, 케니의 풍선 나라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놀이 시설이 준비된 포인포 키즈 클럽, 6시간 동안 신나는 시간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키즈 케어’ 서비스(5세 이상 가능) 등 아이들을 위한 동화 같은 하루를 선사한다. 가격은 49만원부터 (성인 2인 & 소인 1인 기준, 10% 세금 별도).

◇앰배서더 호텔 그룹, 아코르호텔 30주년 기념 프로모션


이미지 확대보기

앰배서더 호텔 그룹은 아코르호텔과의 파트너십 30주년을 기념해 오는 12월 21일까지 앰배서더 유, 무료 멤버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프로모션 기간 동안 유료 멤버십인 ‘앰배서더 플러스 클럽(AMBASSADOR PLUS CLUB)’ 신규 및 재가입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86명에게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1등 한 명에게는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 슈페리어 객실 1박 숙박권을, 2등 2명에게는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더 스퀘어’ 2인 식사권을, 3등 3명에게는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강남 뷔페 레스토랑 ‘프레쉬 365 다이닝’ 2인 식사권을 증정한다. 그리고 4등 30명에게는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앰배서더 클럽 포인트 1만점을 지급하며 5등 50명에게는 서울숲 갤러리아포레에서 진행 중인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전시회 2인 티켓을 증정한다. 또한, 11월 한 달간 홈페이지를 통해 객실 예약 시 추첨을 통해 총 333명에게 최소 3천 포인트에서 최대 30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당첨자는 12월 5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그랜드 하얏트 서울, ‘윈터 원더랜드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아이스링크 이용혜택이 포함된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를 판매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윈터 원더랜드’ 겨울 패키지는 아이스링크 이용 혜택을 포함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겨울 칼바람과 맞서 야외에서 즐기는 아이스 스케이팅은 가족, 연인, 친구등 누구와 함께해도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것이다. 아이스링크와 함께 개장하는 아이스링크 스낵바에선 유럽의 크리스마스 마켓 분위기로 다양한 스낵과 음료를 판매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본 패키지는 그랜드 객실 1박, 스파 프로그램 이용 30% 할인, 실내온수풀 이용, 무료 주차(1대), 24시간 체육관 이용 혜택을 포함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윈터 원더랜드 객실 패키지는 2017년 12월 1일부터 2018년 1월 31일까지 이용가능하며, 요금은 2인 기준 27만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