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름다운 하모니'...국내 정상급 실용음악 공연 '씽포유' 내달 1일 개최

공유
4

'아름다운 하모니'...국내 정상급 실용음악 공연 '씽포유' 내달 1일 개최

'씽포유'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씽포유' 공식 포스터
국내 정상급 실용음악과 대학생들의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보이는 연합 공연이 펼쳐진다.

동아방송예술대학교 디마엔터프로덕션은 "대학 실용음악과 연합공연 'SING 4 U(씽포유)'가 다음 달 공연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14일 밝혔다.
'씽포유'는 동아방송예술대학교, 서울예술대학교, 한양대학교, 경희대학교 등 4개 대학 재학생 가운데 실력있는 아티스트를 선발해 진행하는 행사다.

우리나라 음악계를 이끌 차기 뮤지션들의 역량을 선보이는 '씽포유'는 재즈와 밴드, 락,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에서 기성곡과 창작곡을 섞어 다채로운 무대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공연을 통해 각 대학의 음악적 색깔과 성향을 느낄 수 있다는 점은 관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끌고 있다.

공연은 오는 12월 1일 오후 7시 홍대앞 롤링홀에서 펼쳐지며, 예매는 인터파크에서 할 수 있다. 공연 관련 자세한 정보는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 : https://www.facebook.com/readyqproduction/x`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공연 주최를 맡은 동아방송예술대학교는 대중문화산업 분야 기획과 엔터테인먼트 실무능력 등 자기 주도적 리더십을 갖춘 예술 인재를 길러내는 요람으로 알려져 있다.


라영철 기자 lycl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