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5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5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5일(음력 9월 27일‧병오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도장과 서류를 잘 챙겨야 한다. 계약행위는 신중히 고려하여 뒤로 미루는 것도 좋겠다.

60년생 어수선해서는 뜻이 이뤄지기 어렵다. 소심하게 굴면 실수만이 따르니 어질게 움직여라.

72년생 원리원칙에 의존하여 고지식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손해만 돌아온다. 성급한 일처리는 금물.

84년생 자신의 실력에 따라 수입이 결정되는 것이니 적극성을 띠어라. 좋은 결실도 따르며 이성운도 좋다.


丑(소띠운세) 49년생 여행운이 따르며 소득도 있겠다. 믿었던 사람의 보답과 도움이 따르니 더할 나위가 없겠다.

61년생 일이 많음에 비해 소득이 적으니 불안하고 초조하다. 신경을 써서 일하면 오후는 나아진다.

73년생 모략이나 질투를 심하게 받게 되니 가급적 서두르지 말라. 일은 순조롭게 진행될 것이다.

85년생 변화가 일어 나겠으니 좋은 면으로 활용하도록. 많은 것에 욕심이 따르나 신중하도록.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근심은 물욕에서 생기는 것이니 자비로운 마음으로 주위를 보살펴 주도록. 내일로 미루지 말 것.

62년생 남의 일을 돕다가 오히려 해가 따를까 우려된다. 당신의 판단을 굽히지 말고 설득하면 성공.

74년생 눈앞의 이익이 확실하고 희망도 있으니 안정은 당연히 따라올 것이다. 사업운에는 기쁨이.

86년생 문서운 발동을 하니 중단했던 일들이 서서히 풀려 나갈 운세. 중용을 지킬 때 재물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낙엽이 떨어지면 겨울이 오는 것처럼 마음이 화평하니 출행하면 일은 성취된다. 금전운 길하다.

63년생 형제간, 동료지간 근심이 있겠으나 겸허하게 처신하면 해는 없다. 자중하며 나서지 말 것.

75년생 돌연한 여행이나 변동은 자제하도록 하라. 바쁜 가운데 사업운, 영업운 얻어지는 하루.

87년생 허욕, 욕심은 금물이며 매사에 신중을 기할 것. 귀인운 도움으로 어렵던 일은 풀려 나간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서류상의 문제로 시끄러울 수 있으니 문서운 관련 신중을 기하라. 근엄한 사람의 부탁은 적극성을 띠라.

64년생 양보하는 것이 미덕이다. 경솔한 언행은 삼가라.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운세이니 조심하라.

76년생 모래 속에서 금을 찾으니 실속이 없이 분주하기만 하다. 귀인운 도움이 따르니 재물운이 풀린다.

88년생 냉철한 이성을 되살려서 앞을 내다보는 지혜를 최대한 살리면 사업운, 승진운 오게 마련이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책임질 언행을 하지 말라. 괜한 화근을 불러올까 걱정된다. 오후가 길하니 일은 늦추는 것이 현명.

65년생 모든 것을 바르게 순리대로 처리하면 만사는 길한 법이다. 자신의 여건을 생각하여 일을 추진하라.

77년생 관리자, 사업가 주변에서 많은 도움이 겹친다. 좋은 인연운도 따르니 좋은 운세.

89년생 사업운 확장하려는 뜻이 있다면 굳게 마음을 먹어라. 물욕은 타인을 기만하기 쉬우니 과욕을 버릴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가정운, 직장운 눈부신 변화가 올 수 있으니 마음을 단단히 가지고 후퇴하지 말라.

66년생 관재수, 구설수가 있으니 시비는 절대 피할 것. 집안에 있는 것보다는 외출하는 것이 유리하다.

78년생 좌절하여 용기를 잃지 말고 밀고 나가면 좋은 묘안이 생긴다. 여행운, 외출로 분주하겠다.

90년생 자신의 위치를 인식하고 추진하라. 진솔한 행동으로 상대에게 믿음을 심어주도록 하라.


未(양띠운세) 55년생 관운, 재물운 따르며 근면, 성실하게 처신하면 후원자도 생길 듯. 상식선에서 행동하라.

67년생 실력은 인정받는다. 일을 되도록 과감하게 처리하라. 당신의 배짱과 용기를 과시해 보도록.

79년생 포기했던 일이 결실을 보니 원만한 성격으로 인함이다. 귀인운 나서서 도와주니 어려운 고비를 넘긴 셈.

91년생 자신의 결정에 따라 행과 불행이 결정될 운세. 자신감을 가지고 대범하게 추진하라. 길일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덕을 베풀수록 이익은 커지는 법이다. 괜한 고집을 부리지 않을 때 길은 열린다.

68년생 승진운, 명예운 따른다. 하찮은 구설수도 따르겠으니 허세를 부리지 말 것. 애써 이룬 일이 헛될 수.

80년생 인내심을 가질 때 성공의 비결이 된다. 사람들의 시기심, 질투심을 묵살하고 흔들리지 말 것.

92년생 너무 자신만을 알지 말고 상대방을 이해하고 고집을 부리지 말 것. 계획에서 벗어나면 불길하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오나가나 안정이 우선이다. 남을 도우면 가정도 평온해지며 전화위복의 계기를 찾을 수 있다.

69년생 언행이 일치하면 문제는 없겠지만 말보다는 실천을 중요시하라. 북방에 귀인운 있고 음주는 주의.

81년생 하늘의 신이 사랑을 베풀 듯 자신도 주변 사람들을 도와주어야 한다. 모래성을 쌓지 않도록.

93년생 역경에 처할수록 자신의 의지와 목표를 확고히 세워야 한다. 남의 일에 실없는 간섭은 금물.


戌(개띠운세) 58년생 마음을 어질게 갖고 남을 위하여 행동하라. 자신의 오욕을 버릴 때 주위의 존경과 명예운 따른다.

70년생 큰 것이 오는 것을 모르고 작은 것을 피함은 자신의 불찰이다. 남의 일로 구설수가 따를 수.

82년생 기회를 놓치는 것은 과감성이 없기 때문이기도 하다. 두렵더라도 망설이지 말고 기회를 잡아라.

94년생 자신의 꼼꼼하고 정확한 성격이 주위 도움을 이끌어 낸다. 작은 덕이라도 쌓아 두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매사를 속단하지 말고 신중하게 판단하라. 높은 안목을 갖고 진실 되고 겸허하게 행하라.

59년생 금전운 지출이 심하겠으나 일은 원만하게 타협을 찾는다. 과욕을 버리고 대화에 힘쓰라.

71년생 관직과 사업운에는 명예운 따르니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푸는 것보다는 형제를 먼저 챙겨라.

83년생 모략과 중상, 방해가 따르겠으나 이에 개의치 말고 강하게 밀어 붙일 때 수확은 알찬법.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묵동 망우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