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넷마블, 신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앱 ‘World’ 출시

공유
0

넷마블, 신작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 앱 ‘World’ 출시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앱 ‘월드(World)’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됐다.  이미지 확대보기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앱 ‘월드(World)’가 구글 플레이와 애플앱스토어에 출시됐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의 공식 커뮤니티 앱 ‘월드(World)’가 출시됐다.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은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게임 ‘블레이드&소울’ IP(지적재산권)를 활용한 게임이다.
월드는 게임과 관련된 정보를 모바일로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이다. 해당 앱을 통해 업데이트 소식 확인을 할 수 있고 지스타 기간 동안 진행되는 ‘블소 보패를 찾아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앱 출시와 함께 넷마블은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지스타 프로모션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언리얼4엔진으로 제작됐으며 하늘과 땅, 물위를 넘나드는 ‘경공 및 용맥’, 오픈필드 세력전, 비무 등 게임의 핵심 요소를 확인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