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페이코포인트, 구글플레이 결제수단으로 등록… 지스타서 이벤트 개최

공유
0

페이코포인트, 구글플레이 결제수단으로 등록… 지스타서 이벤트 개최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의 ‘페이코 포인트’를 통해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 이미지 확대보기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의 ‘페이코 포인트’를 통해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간편결제서비스‘ 페이코’의 ‘페이코 포인트’를 통해 통해 구글플레이에서 결제가 가능해졌다.

페이코 포인트는 ‘페이코’의 선불결제수단으로, 지난달 6일 구글플레이 일부 이용자에 신규 결제수단으로 먼저 적용됐다. 이후 결제 편의성과 보안,서비스 안정성 면에서 합격점을 받아 한국 전체 이용자로 대상이 확대됐다.
페이코 포인트 결제를 위해서는 페이코 포인트 선불 충전과 구글플레이 계정 연동이 필요하다.

기존 페이코 이용자는 페이코 간편계좌 또는 무통장입금을 통해 원하는 금액을 충전할 수 있다. ‘해피머니 상품권’, ‘북앤라이프 도서문화상품권’, ‘모바일 티머니’ 등에 충전된 캐쉬나 상품권을 ‘페이코 포인트’로 전환해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에서 페이코 앱을 내려 받아 회원가입을 마친 후,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할 수 있다.

NHN페이코는 이를 기념해 게임인들의 축제 ‘2017 지스타’에 참가, 구글플레이의 주요 고객층인 모바일 게임 유저를 대상으로 벡스코 광장 야외부스에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6일부터 19일까지 페이코 야외부스에 방문해 구글플레이 앱에서 페이코 포인트를 결제수단으로 등록하면 참가자 전원에게 구글플레이 결제 시 이용 가능한 5000원 상당의 페이코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각종 퀴즈와 참여형 이벤트에 참여하면 최소 1만원부터 최대 5만원 상당의 페이코 할인 쿠폰을 추가 제공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