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6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6일 목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6일(음력 9월 28일‧정미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자신의 명예운과 위치를 확고히 하라. 안정의 기반을 구축하는 가운데서 매사가 성취될 수 있다.

60년생 가급적 주위와의 언쟁을 피하라. 금전운이 여유를 가지니 조급해 하지 말 것.

72년생 자신의 활동범위를 폭넓게 이어나가는 반면 주위로부터는 호응이 따른다.

84년생 가급적 허욕을 삼가고 자신의 분수를 지킴이 가장 이상적일 때이다. 마음의 여유가 필요.


丑(소띠운세) 49년생 폭 넓게 주위를 포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한편 내실을 기하면 이익이 따른다.

61년생 확실한 비전이 없이 상대와 동조하게 되면 손해를 자초한다. 다만 침묵이 최선의 방법이다.

73년생 독단적인 판단보다는 화합하여 대처해 나가라. 의욕이 저하되니 소득 또한 없을 수도.

85년생 현 상태에서 과격한 행동은 심리적인 갈등만 고조시킨다. 주위와의 충돌은 가급적 삼가라.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가급적 진취적으로 활용하라. 초조하고 허탈된 측면이 예상되니 겸허한 상태로 대처하라.

62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지연된 상태가 뜻을 이루는 계기가 되며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74년생 진일보된 상태에서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능력을 발휘할 것.

86년생 명예운 보다는 사업운에서 발전할 공산이 크다. 이성운에 새로운 변화가 따르며 갈등의 상황도.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의견을 한 곳으로 모아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정신적인 갈등에 부딪치게 된다.

63년생 적극적인 추진력이 안정을 도모하게 된다. 애정운의 무리한 요구는 언쟁을 야기하니 주의.

75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매사가 획기적인 발전으로 전환한다. 금전운 분야도 뜻을 이루게 된다.

87년생 성취할 수 있는 가능성이 클 때이므로 과감하게 실천하면 뜻을 이룬다. 이성운에도 행운.


辰(용띠운세) 52년생 작은 것이 큰 힘의 원동력이 될 수 있으니 매사 보다 적극적인 상태로 임하라.

64년생 근본적인 것부터 해결하라. 성급하고 직선적인 행동에서 공이 수포로 돌아갈 수 있다.

76년생 큰 기대감을 갖지 말고 원만하게 대처함이 최선의 길이다. 금전운 유통은 원활할 때이다.

88년생 지혜로운 판단은 비약적 발전을 가져온다. 다만 좀 더 적극적인 자세가 필요할 때.


巳(뱀띠운세) 53년생 능력이 저하되고 이웃과의 불화도 예상된다. 오후에는 안정권으로 들어서게 된다.

65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재물운도 따른다. 문서운 면에는 자신의 뜻대로 결정된다.

77년생 문서운 분야에서는 귀인운의 도움도 따르며 원만히 해결될 여지가 풍부하니 자신을 가져라.

89년생 이성운에 행운이 따르며 재물운 측면도 자신의 요구대로 관철될 수 있다. 능력을 백번 활용하도록.


午(말띠운세) 54년생 주변을 감싸주는 아량이 필요한 때이다. 사업운, 금전운 면에서는 안정이 추구된다.

66년생 귀인운의 도움에 따르는 변화는 좋은 측면으로 유도된다. 분주한 만큼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라.

78년생 금전운 성취와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라. 모든 일이 원만히 이뤄진다.

90년생 이성운에 대립이 고조되는 시기일수록 매사를 자제하도록 마음을 가지는 것이 바람직하다.


未(양띠운세) 55년생 계획은 가급적 종결짓는 것이 유리하겠다. 금전운 문제에서는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다.

67년생 너그러운 인간성보다는 끊고 맺음을 정확히 함이 필요할 것이다. 부탁은 가급적 피하라.

79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금전운, 명예운이 이어지며 따라서 실질적인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는 기회가 된다.

91년생 현실적으로 다소 형편이 어렵더라도 굳게 실행에 옮겨라. 결정적 계기로 인해 승진운이 따른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서로간에 융화하는 상태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부부운에도 애정이 묻어난다.

68년생 획기적인 계기가 따르며 문서운, 보증은 보다 신중하게 결정하도록 하라. 성급함은 자제할 것.

80년생 능력도 때로는 한계에 미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오후를 활용하여 실천에 옮겨 안정을 가져라.

92년생 지연되었던 상태가 호전되며 시간을 잘 활용하여 종결짓는 것이 유리하다. 자만하면 손해가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지인의 도움으로 지연된 상태가 호전되며 문서운, 명예운, 이성운에도 안정을 갖게 된다.

69년생 주위를 포용함에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는 시기이다. 성취감을 갖고 노력을 기할 때이다.

81년생 자신을 부각시킬 수 있으며 따라서 정신적인 갈등에 휘말리는 경우가 있으니 명심할 것.

93년생 순간적인 충동으로 주위와 휩쓸릴 수 있으나 경솔한 판단은 자신만 곤경에 놓이게 되니 주의.


戌(개띠운세) 58년생 내부적인 갈등에 깊이 관여하지 말 것. 자신의 능률은 점진적인 발전으로 도약될 것이다.

70년생 귀인운의 변화나 변동은 문서운적인 면으로 직결되며 지연된 상태의 일이 순탄하게 이루어진다.

82년생 처음의 계획보다는 다소 차이가 생길 수가 있다. 성실한 마음으로 끈기 있게 밀고 나가라.

94년생 노력의 결실이 중요한 상황에서 형통할 수 있으니 좀 더 적극적인 상태로 돌입하여 뜻을 이루도록.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계획은 가급적 종결짓는 것이 유리하다. 금전운 문제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될 수 있다.

59년생 주관적인 판단을 갖고 행동으로 임할 때 자신의 이익이 표출될 수 있다. 특히 문서운 분야에서 행운.

71년생 경쟁자로 인해 때로는 불화가 따르나 초지일관 자신의 뜻을 밀고 나감에 뜻을 이룬다.

83년생 차라리 포기하는 상태라면 오히려 마음이 편할 것이다. 상대의 접근은 좋은 것만은 아니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이사운 이사날짜 이사방향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신내동 면목2동 면목4동 면목5동 면목본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