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7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17일 금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7일(음력 9월 29일‧무신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지연된 상태가 급변화 하고 자신의 이상적인 상태로 돌입하며 목적을 쟁취하게 된다.

60년생 명분을 지켜 나갈 때 명예운, 재물운을 겸비할 수 있으며 아울러 자신의 성취감을 느낄 것이다.

72년생 무모하게 나서게 되면 오히려 손실만 초래한다. 새로운 변화에 민감하지 말고 현 상태를 고수하라.

84년생 좀 더 진취적인 자세로 임할 때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되며 자신의 이익도 겸비된다.


丑(소띠운세) 49년생 변화와 변동은 새로운 변모를 구상할 수 있으니 자신이 추구하는 방향으로 유도하도록.

61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재검토를 요한다. 사업운, 투자운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73년생 현 위치를 탈피하면 빠른 발전의 계기를 잡는다.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도록 하라.

85년생 확신이 서지 않은 변동수는 구설수만 따른다. 기회 포착에 만전을 기할 때이니 신중함이 요구.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허영에 찬 정신적 자세는 후회를 자초할 수 있다. 변동에서 자신의 이익을 추구할 수 있도록.

62년생 외부에서 오는 마음의 갈등을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인간관계의 유대를 중시하라.

74년생 주어진 절호의 찬스도 때로는 잊기 쉬우니 성급하지 말고 침착하게 단계를 쌓아 올려라.

86년생 안정된 상태라야 재물운도 따르는 계기가 조성되니 자신의 능력을 적극 활용하도록.


卯(토끼띠운세) 51년생 감정적인 상태에서 이성을 갖고 매사를 풀어 나감에 빠른 안정으로 유도되며 현 위치를 고수하라.

63년생 자신의 능력도 때로는 한계를 느끼게 된다. 분주한 만큼 실효를 얻지 못하게 된다.

75년생 스스로를 통제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한 때다. 의욕이 앞서 성급히 돌진하면 금전운 손실.

87년생 변화변동을 추구하면 좋은 결과를 예상한다. 정신적인 피로감을 느끼지 않는 범위내에서 행동할 것.


辰(용띠운세) 52년생 원만히 대처할 수 있도록. 자신의 명예운, 문서운 분야는 관철될 수 있는 때이다.

64년생 자신의 주관과 능력을 최대한 활용함에 목적은 무난히 성취된다. 금전운에도 행운이.

76년생 능력을 발휘할 때 자신의 의도대로 관철되며 따라서 금전운 사항에도 발전적 길이 트인다.

88년생 자신의 목적이 성취되며 목적을 재취하는 과정에서도 별다른 어려움은 따르지 않는다.


巳(뱀띠운세) 53년생 새로운 변화에 적극성 있게 대처하라. 분주한 만큼의 소득이 따르나 과욕은 금물이다.

65년생 현재의 상태는 안정적인 측면이 되지 않으며 따라서 능률이 저하되는 시기가 된다.

77년생 자신의 목적을 달성시키기 위해 결단력 있는 행동이 필요하다. 다만 침착하게 계획을 세워라.

89년생 강한 승부욕이 자칫하면 구설수와 시비수만을 초래하게 된다. 승산 없는 일에 관여치 말 것.


午(말띠운세) 54년생 평온하던 관계에서 갈등이 예상된다. 언행에 주의하여 가급적 함구함이 바람직하다.

66년생 의욕이 상실될 경향이 있으나 의욕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뜻을 찾도록 하라.

78년생 모나지 않은 처세가 중요하다. 자신의 능력을 발휘하되 안정된 상태에서 길을 찾도록 하라.

90년생 환경에 따르는 변화는 큰 활력을 부여할 수 있으며 매사가 점진적인 발전이 따른다.


未(양띠운세) 55년생 정신적인 인내가 필요하다. 성급한 행동은 자신만을 피곤하게 만드니 갈등에 주의하라.

67년생 확고한 신념하에 행동하고 신중함도 겸비함에 자신의 능력을 배출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79년생 능력을 활용하여 자신의 주관적 입장을 관철시킬 때다. 변화에서 목적을 달성시키도록.

91년생 자신의 위치에서 벗어나 과감한 변화를 추구하는 사항이 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시기이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변화를 추구하는 데서 자신의 실리가 뒤따라오게 되며 금전운, 애정운에도 안정을 갖는다.

68년생 의욕은 있으나 결과가 없는 상태로 돌입하게 된다. 변화나 변동은 갈등만 고조될 수 있으니 자제하라.

80년생 지혜를 활용하면 큰 득이 된다. 금전운, 명예운이 항시 주위를 포용할 수 있는 계기가 된다.

92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안정을 추구하라. 따라서 매사에 점진적인 발전으로 도약.


酉(닭띠운세) 57년생 주위의 도움으로 금전운 분야에서 행운이 따른다. 분주한 만큼 소득이 뒤따르게 된다.

69년생 매사가 순리대로 풀리게 되며 실질적인 이익까지 겸비하여 얻게 된다. 부부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81년생 침착하게 확인하는 습성이 큰 의미를 갖게 되며 자신의 이익으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다.

93년생 현재의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라. 활력을 갖고 미결된 일들을 풀어 나가도록 하라.


戌(개띠운세) 58년생 순리대로 행하면 상대로부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뚜렷한 주관과 진실된 자세가 필요하다.

70년생 협동하는 과정에서 자신의 능률이 표출될 수 있으며 주위와의 융합이 큰 활력을 불러 일으킨다.

82년생 절대로 자신의 성급함을 피하고 안정된 상태에서 매사를 풀어 나감이 바람직. 건강에 유의.

94년생 자신의 분별력이나 주관의 부족으로 어떤 정신적인 갈등이 고조될 수 있으니 행동에 유념토록.


亥(돼지띠운세) 47년생 계획을 실천하기에는 시간이 지연된다. 심리적인 갈등은 가급적 해소 되겠다.

59년생 계획을 실천으로 옮기기에는 시간적인 문제가 뒤따른다. 성급하지 말고 순리를 택함이 필요.

71년생 현실을 극복하기 위해서는 과감성과 냉철한 판단력이 필요하다. 정에 치우치지 말 것.

83년생 변화나 변동은 점진적인 발전으로 전환되며 금전운 부분도 뜻을 찾게 되니 사업운에 활력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면목7동 면목3.8동 상봉1동 상봉2동 중화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