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6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16일 오늘의운세] 목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6일(음력 9월 28일‧정미일) 수리운세


목표가 달성될 것이니 새로운 구상이 있으면 과감하게 추진해 볼 것. 오전에는 부진하겠으나 오후에는 재물운이 따르는 길일. 단 자신의 페이스를 잘 유지하는 것이 필요하다.


마음의 안정이 필요하다. 뛰어봐야 별 소득은 없고 몸만 피곤할 때이다. 날씨도 추워진 만큼 마음의 여유를 가질 것. 주위 사람과의 의견충돌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이롭다.


나가면 길하고 집안에 있으면 다툼이 따른다. 심신이 매우 분주하니 소득은 있겠으며 즐거운 하루 운세. 단 성급함은 절대 금물이다. 여유 있게 대처하는 것이 최선이다.


귀인운의 도움으로 명예운, 승진운이 기회를 얻게 되니 자신의 자만심을 억제하라. 참는 것이 효험을 보게 된다. 바라던 일은 귀인운의 도움을 얻어 이뤄질 운세이니 망설이지 말고 뛰어라.

현재 대로라면 큰 문제는 없을 것이다. 과격함은 때로는 실리적인 분야에서 손해를 가져오는 법이니 온유함을 지니도록. 남의 꾐이나 구설수에 말려들면 손해를 보는 법. 바보가 천재.


남보다 한발 앞서는 재능을 타고 났으니 쉬지 말고 노력하면 빛을 보게 된다. 천직이라고 생각하면 편안해지는 것을 불평해보았자 짜증만 난다. 남의 말을 믿지 말라. 인내로 극복하라.


몸과 마음이 따로 일때에는 급하게 굴면 안 된다. 일에는 순서와 때가 있는 법이니 작은 일에서 큰 소득도 얻을 수가 있다. 상대에게 접근하여 대화할 때는 다른 사람의 심정을 이해하도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며 귀인운의 도움으로 안정을 맞이하게 된다. 생각 이상으로 일이 이뤄지니 마음속을 털어놓고 애기해도 좋을 듯하다. 승진운, 직장운은 점차로 호전세.


현재의 상태로서는 그저 벗어나고 싶은 심정뿐이다. 주관을 세우고 내일을 기다림이 현명하다. 참으면 무탈할 것을 긁어서 부스럼을 만드는 꼴이 되지 말 것. 무언이 최고의 명약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중랑구 신내1동 신내2동 면목동 상봉동 중화동 묵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