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 시즌2 진행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지난해에 이어 스타트업 액셀러레이터 퓨처플레이와 뷰티‧헬스케어 분야의 스타트업 육성 프로그램인 ‘아모레퍼시픽 테크업플러스(AP TechUP+)’ 시즌2를 공동 진행하며 다음달 18일까지 참가 스타트업을 모집한다. 서류 평가와 두 차례의 발표 평가를 거쳐 최종 선발된 5개 팀에 대해 6개월간 투자금과 오피스 공간, 각종 교육 및 멘토링 등을 제공한다.

◇ LG생활건강 더마리츠트, 물광세럼 출시
LG생활건강은 더마리프트에서 피부 속부터 차올라 촉촉하고 탱탱한 피부로 가꿔주는 ‘마일덤 히알루로닉 하이드라필 물광세럼’을 출시했다. 고순도 히알루론산과 크로스링킹 히알루론산의 이중 보습효과로 피부에 수분을 즉각 충전해주고 탄력을 더해 촉촉하고 탱탱한 물광 피부를 표헌하는데 도움을 주는 고보습, 고탄력, 고농축 세럼이다.

◇ 스킨푸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 선봬

스킨푸드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컬러풀한 캔디처럼 달콤한 ‘메리 스윗 홀리데이 에디션’을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캔디케인의 달콤하고 사랑스러운 패키지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한정 에디션이다. 이번 에디션에는 홀리데이 신제품을 비롯하여 기존 스킨푸드 베스트 셀러의 리패키징 제품 그리고 연말 선물을 실속 있게 준비하시도록 기획세트도 함께 선보인다.

◇ 투쿨포스쿨, 신개념 광채코팅 밤팩트 출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은 어느 각도에서나 빛나는 광채 윤곽을 완성해 주는 신개념 광채코팅 밤팩트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뤼미네즈 바니쉬’를 출시했다. 아트클래스 바이로댕 뤼미네즈 바니쉬는 3가지 글로우 밤이 하나에 담긴 3in1 광채코팅 밤 팩트로, 피부에 윤기와 볼륨, 톤업 글로잉 효과를 선사해 어느 각도에서나 화사한 광채 스킨을 완성해준다.

◇ 토니모리, 11월 빅세일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가 16일부터 19일까지 총 4일간 토니모리 베스트 아이템들을 최대 50% 할인해 주는 ‘BIG SAL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의 11월 신제품을 비롯해 기존 스테디셀러 제품까지 대폭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다. ‘립톤 겟잇 틴트 벨벳’ 라인 및 ‘퍼펙트 아이즈 무드 아이 팔레트’ 등이 추가 입고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