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또 다른 송창의 존재 알게 됐다? 그 이후… 37회줄거리예고·재방송

공유
1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또 다른 송창의 존재 알게 됐다? 그 이후… 37회줄거리예고·재방송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또 다른 송창의 존재 알게 됐다? 그 이후… 37회줄거리예고·재방송...11월 16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7회에서는 각자의 비밀을 가진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37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내 남자의 비밀' 박정아, 또 다른 송창의 존재 알게 됐다? 그 이후… 37회줄거리예고·재방송...11월 16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7회에서는 각자의 비밀을 가진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한편 KBS 2TV 일일연속극 ‘이름 없는 여자’ 후속 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에 등장하는 인물은 배우 송창의(한지섭 역 / 강재욱 역, 1인2역), 강세정(기서라 역), 김다현(강인욱 역), 박정아(진해림 역), 이휘향(위선애 역), 윤주상(강준채 역), 정한용(기라성 역), 박철호(진국현 역), 이덕희(박지숙 역), 황영희(모진자 역), 이상숙(구미홍 역), 연미주(기대라 역), 류주한(반성해 역), 김채은(기차라 역), 임두환(도라희 역), 배정화(양미령 역), 권예은(아역 한해솔 역) 등이다. /사진=KBS 2TV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 37회 줄거리 예고 영상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16일(목요일) KBS 2TV 편성표에 따르면 저녁 7시 50분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 37회가 방송된다.

총 100부작으로 꾸며진 일일연속극 ‘내 남자의 비밀’의 37회에서는 각자의 비밀을 가진 강재욱(송창의 분/1인2역)의 삶을 선택한 한지섭(송창의 분/1인2역), 진해림(박정아 분), 기서라(강세정 분) 그리고 강인욱(김다현 분) 네 남녀의 이야기는 계속된다.
기서라는 남편 한지섭이 실종된 이후 있었던 일들을 떠올리며 그가 살아있고, 자신의 주변에 머물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오토바이 사고 현장을 찾은 기서라는 그곳에 떨어진 꽃잎을 바라보며 그날의 기억이 잘못된 것이 아님을 확신한다.

그리고 위선애(이휘향 분)의 계략으로 기서라 교통사고의 범인으로 몰린 강인욱은 기서라에게 억울함을 풀어달라고 연락을 하고, 또 다시 인연이 닿게 된다.

그 가운데 한지섭은 가짜 강재욱의 삶을 선택했을 때처럼 오로지 가족을 지켜내기 위해 위선애의 뜻대로 움직인다. 하여 한지섭은 진해림과의 결혼식에 박차를 가하기 위해 프로포즈를 준비한다.

하지만 진해림은 자신의 눈 앞에 있는 강재욱과 똑같이 생긴 한지섭의 존재를 알게 된다. 이후 진해림은 달라져도 너무 달라진 강재욱의 존재를 의심하게 되면서 팽팽한 극적 긴장감을 고조 시킨다.

‘내 남자의 비밀’은 강재욱이 된 한지섭의 실체를 파헤치려 하는 한지섭의 아내 기서라와 강재욱의 약혼녀 진해림 두 여자와 어떻게든 자신의 존재를 숨겨야 하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펼쳐내고 있다.

한편 11월 16일(목요일) 케이블 KBS드라마 채널 편성표에 따르면 KBS 2TV 일일드라마 ‘내 남자의 비밀’은 오전 10시 55분 ‘내 남자의 비밀’ 35회 재방송, 오전 11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36회가 재방송되며 이후 오후 5시 20분 ‘내 남자의 비밀’ 34회 재방송, 오후 6시 5분 ‘내 남자의 비밀’ 35회 재방송, 오후 6시 35분 ‘내 남자의 비밀’ 36회가 재방송 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