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7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문서운 재물운 가정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11월 17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문서운 재물운 가정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7일(음력 9월 29일‧무신일) 수리운세


추구하는 일에서 획기적인 전기를 맞게 된다. 문서운과 명예운 따르는 운세. 노력에 비해 대가는 작으나 실망은 빠르다. 첫술에 배부르랴. 서로가 신의로 맺어지는 것이 이롭다.


현재의 상태로는 폭넓게 활용하도록 하라. 분주한 가운데서 재물운도 생긴다. 주위가 당신을 버릴 수도 있다.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을 당하니 욕심을 부리지 않으면 대가는 온다.


가급적 직선적인 언행은 삼가고 대화는 부드럽게 하라. 매사가 순조롭게 이루어질 수 있다. 새로운 변화를 자신의 페이스로 이끌어 나가라. 치밀한 계획이 필요한 때다.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운세다. 때를 놓치지 말고 과단성 있게 추진할 것. 당신의 성실함을 알게되니 귀인운의 도움이. 매사가 뜻과 같이 이루어지며 재물운, 명예운이 따른다.

일신은 분주하며 소득은 없으나 좌절하지 말라. 필요한 재물운이 형통될 운세. 동분서주 하다보면 소기의 목적은 달성되게 마련이다. 서로서로 도우면서 모든 일을 순서대로 처리하라.


미결서류가 결재되니 금전운도 열리게 된다. 가정운에도 귀한 손님의 발길이 잦아지게 된다. 계획을 수정하거나 좌절하지 말고 초지일관 밀고 나갈 것. 혁신적인 변화가 기대된다.


현재의 상태에서 변화 변동은 삼가라. 매사가 뜻과 같이 이루어지지 않는다. 뜻한 바가 열매를 맺으니 자기가 한 말에 책임져도 좋다. 언행을 일치하면 귀인운의 도움이 있으니 길하다.


공명을 얻고 재물운도 있으니 정중하게 행동하라. 오던 복도 돌아가고 당신을 따를 사람도 잃게 될라. 경솔한 판단은 금물. 좀 더 심각하게 매사를 계획하라. 외적인 면보다는 내적인 면에 치중하라.


동남간의 귀인운으로부터 도움을 얻게 된다. 재물운, 명예운에 행운이 따른다. 사업에 동업자를 끌어들이지 말라. 베풀어 주어도 덕이 없어 배신만 당한다. 근신이 제일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취업운 이직운 직장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성북동 성북동1가 돈암동 동소문동1가 동소문동2가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