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훠궈 13첩한정식 위치&가격…골목빵집, 7종 수제 크로켓

공유
62

'생방송 투데이' 무한리필 훠궈 13첩한정식 위치&가격…골목빵집, 7종 수제 크로켓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투데이' 오늘 방송 맛집으로 무한리필 훠궈를 소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맛의 승부사' 코너로 '감칠맛 살리는 유산균 숙성! 무한리필 훠궈' 편이 그려진다.
'훠궈'는 중국식 샤브샤브의 일종으로 연신내 <라좡>에서 맛의 비밀을 들여다 본다.

이날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영양 한가득! 13첩 한정식' 편으로 발산동 <청산별곡>을 찾아간다.

또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한 끼 식사로 거뜬한 7종 수제 크로켓' 편으로 화공동 <렛츠고로케>를 방문한다.

이날 제작진이 방문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 라좡

연신내 맛집으로 유산균으로 숙성시킨 샤브샤브와 양꼬치가 무한리필 되는 곳이다. 메뉴로는 중국식 샤브샤브인 훠궈와 생양꼬치가 각각 1만4000원이다. 샤브샤브 고기로는 소고기와 양고기 두 가지가 있다. 꼬치 메뉴로는 양꼬치 뿐만 아니라 소고기꼬치, 곱창꼬치, 닭꼬치 등 다양한 종류가 제공된다.
-위치: 서울 은평구 연서로 222 (지번: 대조동 198-4)

청산별곡

강원도 토종 한정식집으로 13첩반상으로 유명하다. 12가지 반찬이 나오는 다래정식 1만3900원, 마루정식은 9900원이다. 호박죽, 샐러드, 황태구이, 곤드레밥 등 다양한 향토 음식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90 (지번: 내발산동 646-1 2층)

렛츠고수제고로케(Let's Go로케)

화곡동 곰달래길에 위치한 수제 크로켓 전문점이다. 고로케 종류로는 부추고로케, 아이스크림고로케, 핫참치, 크림치즈, 고구마치즈, 햄에그, 카레 등 7가지이고 가격은 1500~2200원까지 다양하다. 당일만든 고로케는 당일 판매한다는 원칙주의자다.
-위치: 서울 강서구 곰달래로 223 (지번: 화곡동 836-5 화곡동 상가)

한편, SBS '생방송 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