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x채수빈x엄기준, 꽁냥꽁냥 삼각로맨스(?) 스틸 컷

공유
0

'로봇이 아니야' 유승호x채수빈x엄기준, 꽁냥꽁냥 삼각로맨스(?) 스틸 컷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달달한 분위기의 스틸 컷이 16일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메이퀸픽처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달달한 분위기의 스틸 컷이 16일 공개돼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사진=메이퀸픽처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새 수목드라마 '로봇이 아니야'의 주연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현장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로봇이 아니야'(연출 정대윤, 극본 김선미·이석준, 제작 메이퀸픽쳐스) 측은 유승호, 채수빈, 엄기준의 달달하고 유쾌한 커플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스틸에선 유승호-채수빈 커플과 엄기준-채수빈 커플의 모습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유승호-채수빈 커플은 생애 첫 로코라는 타이틀이 무색하게 완벽한 눈빛 연기를 펼치고 있다.

제작진은 유승호와 채수빈은 진지하게 감정을 잡다가도 쉬는 시간이면 밝게 웃으며 서로 장난을 치는 등 남다른 케미를 뽐내고 있다고 전했다.

채수빈과 엄기준 커플의 시너지 역시 빼놓을 수 없다. 휴머노이드 로봇 ‘아지3’와 비글미 가득한 ‘조지아’ 캐릭터를 넘나들며 팔색조 매력을 뽐내고 있는 채수빈과 천재 공학 박사로 완벽하게 연기 변신에 성공한 엄기준 커플은 또 다른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이에 제작진은 “세 배우는 현장에서 워낙 사이가 좋다. 유승호와 채수빈은 쉬는 시간이면 함께 웃으며 장난도 치고 연기에 대한 고민들을 나누기도 한다. 채수빈과 엄기준 역시 촬영 현장의 공식 분위기 메이커 커플이다. 늘 밝은 에너지와 긍정적인 마인드로 상대 배우는 물론 스태프들의 기분까지 좋게 만든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이어 "두 커플들은 서로 다른 매력을 뿜어내고 있어 두 커플을 비교하며 보는 것도 드라마의 큰 시청 포인트 중 하나다"라고 귀뜸했다.

'로봇이 아니야'는 인간 알레르기 때문에 여자를 사귈 수 없는 한 남자가 피치 못하게 로봇을 연기하는 여자를 만나 사랑에 빠지는 내용의 드라마다.
연출은 '그녀는 예뻤다', 'W'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인 정대윤 PD가, 극본은 '빛나거나 미치거나'를 쓴 김선미 작가와 이석준 작가가 맡았다.

'병원선' 후속 '로봇이 아니야'는 '로봇'이라는 소재와 로맨틱코미디 장르의 신선한 조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하반기 방송 예정.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