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동서식품 롯데제과 外

공유
0

[신제품] 한국필립모리스 동서식품 롯데제과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한정판 ‘루비’ 선봬
한국필립모리스=제공
한국필립모리스=제공

한국필립모리스가 아이코스(IQOS)의 한정판 ‘루비(RUBY)’를 선보인다. 아이코스 루비는 전 세계 최초 한정판으로 출시됐다. 한정판 아이코스 루비의 포켓 충전기와 홀더는 매트 버건디와 샴페인 골드의 투톤 컬러로 디자인했다. 아이코스 루비는 오는 12월 11일부터 전국의 아이코스 전용 온·오프라인 스토어, 이마트의 가전제품 전문 매장인 일렉트로마트에서 공식 판매될 예정이며, 12월 18일부터는 일부 CU 편의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동서식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동서식품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앞두고 한정판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크리스마스 에디션’ 3종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품을 디자인 포인트로 활용하여 크리스마스 특유의 따뜻한 분위기를 제품 용기에 담았다. 특히 ‘맥심 티오피 심플리스무스 블랙’의 경우 패키지 색상 배경을 크리스마스의 상징색인 빨간색으로 한시적으로 변경한다. 출시를 기념해 오는 12월 17일까지 ‘온라인 행운코드 이벤트’와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헬스원, 다이어트 브랜드 ‘더 늦기전에’ 론칭
롯데제과 건강기능식품 전문브랜드 헬스원은 서울 백병원 강재헌 교수와 공동연구를 통해 복합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 ‘더 늦기전에’를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정제형인 ‘더 늦기전에 리셋다이어트’와 분말형인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 2종이다. ‘더 늦기전에 리셋 다이어트’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별인정형 그린마테추출물과 ‘N-아세틸글루코사민’, ‘판토텐산칼슘’ 등을 함유한 복합기능성 다이어트 제품이다. ‘더 늦기전에 리턴 다이어트’는 스틱포장 제품으로 그린마테추출물을 주원료로 한다.

◇대림선 조림 반찬 4종 출시
사조대림은 간편 반찬 제품 ‘대림선 조림 4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대림선 한번 먹기 딱 좋은 ‘고등어 무조림’, ‘김치꽁치 조림’, ‘돼지고기 장조림’, ‘소고기 장조림’의 생선조림 2종과 컵 장조림 2종으로 구성됐다. 조리 방법은 전자레인지에 2분만 돌리면 된다. 포장지 그대로 돌리면 증기배출구로 김이 빠져 나오는 '증기배출포장지'를 적용했다. 장조림 제품의 경우 컵 형태 포장으로 그릇에 덜지 않고 뚜껑을 벗겨 바로 먹을 수 있다.

◇SPC그룹, 쉐이크쉑 신제품 치킨쉑 출시
SPC그룹이 운영하는 파인캐주얼 브랜드 ‘쉐이크쉑’이 무항생제 닭가슴살을 사용한 신제품 ‘치킨쉑’을 내놨다. ‘치킨쉑’은 무항생제 닭가슴 통살을 파인 다이닝에서 주로 사용하는 수비드 방식으로 조리했다. 허브와 버터밀크로 만든 마요 소스를 가미해 풍미를 높였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