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휘닉스 평창, 쉐라톤 그랜드 인천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 휘닉스 평창, 쉐라톤 그랜드 인천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호텔, 혼행족을 위한 1인 패키지 출시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에서 ‘1인 패키지’를 선보인다. 롯데호텔서울의 ‘욜로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도서상품권 2만원권, 롯데시네마 샤롯데 관람권 1매로 구성된다. 롯데호텔서울의 클럽라운지 1인 혜택과 조식 뷔페, 라이트 스낵, 애프터눈 티, 와인과 샴페인을 다양한 핑거 푸드와 함께 즐기는 칵테일 서비스도 있다. 22만원부터 예약 가능(세금, 봉사료 별도). 롯데호텔월드에서는 ‘혼쉼(休息) 패키지’를 30만원부터(세금, 봉사료 별도) 예약할 수 있다. 디럭스 객실 1박, 특급호텔 셰프의 웰빙 샐러드, 퍼스널 트레이닝, 라세느 1인 조식이 포함됐다. 롯데호텔시티제주에서는 ‘기프트 포 미(Gift for Me)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그제큐티브 마운틴 객실 1박과 씨카페 조식에 김포롯데몰 무료 주차, JDC 면세점 10% 할인권, 야외 온수풀 무료 이용, 피트니스 무료 이용 등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13만 5천원부터(세금 별도)

◇휘닉스 평창, 휘닉스 스노우파크 1718 시즌 스키장 개장


이미지 확대보기

강원도 평창에 위치한 휘닉스 스노우파크는 오는 11월 17일 오후 1시 올겨울 가장 먼저 17/18 스키 시즌을 시작한다. 펭귄 슬로프를 시작으로 디지, 스패로우 슬로프 등이 순차적으로 오픈될 예정이다. 개장 당일 방문객은 리프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스키/보드 장비를 1만원에 대여 가능하다. 또한, 올해 수험생을 위한 특별 혜택도 준비된다. 12월 10일까지 올해 수능 수험표를 지참한 고객은 무료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오픈 당일 펭귄리프트 슬로프 정상에서 퀴즈 이벤트 등 고객과 함께하는 레크리에이션을 마련하여, 워터파크 이용권, 고글 및 스키용품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1월까지는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슬로프를 운영하며, 추후 야간까지 운영시간을 늘려나갈 계획이다. 이번 17/18 시즌은 11월 17일부터 2018년 1월 21일까지 시즌을 운영한다. 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슬로프 조성과 올림픽 진행 준비로 인해 일부 슬로프 사용이 제한되기 때문이다.

◇쉐라톤그랜드인천, 수험생 식음 20% 할인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 그랜드 인천 호텔은 대학 수학능력시험 수험생들을 위한 특별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합격 기원 및 시험 후 재충전을 위한수험생특별할인프로모션은 오는 11월30일까지 음식과 음료에 대해 20%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레스토랑은 뷔페식당 ‘피스트’, 일식당 ‘미야비’, 이태리식당 ‘베네’ 그리고 중식당 ‘유에’ 이렇게 4곳이다. 상기 레스토랑에서 입장시 수험표를 제시하면, 수험생 포함 최대 8명까지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콘래드 서울, 크리스마스 패키지 2종 선보여


이미지 확대보기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소중한 사람들과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다양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연인과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낼 수 있도록 레드 와인 1병과 치즈 플래터,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가 포함된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와 소중한 사람들과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카페 텐쥐(10G)의 겨울 시즌 한정 핫 초콜릿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미니 케이크를 포함한 ‘스윗 센세이션’ 패키지를 선보인다. 두 패키지 모두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로맨틱 센세이션’ 패키지는37만9000원 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이고, ‘스윗 센세이션’ 패키지는 34만9700원 부터(2인 기준, 세금 별도)이다.

◇쉐라톤그랜드 인천, 페스티브그랜드뷔페

이미지 확대보기

쉐라톤그랜드 인천 호텔의 올데이다이닝(All day dining) 시그니처레스토랑 ‘피스트(FEAST)’는 연말 시즌을 맞이해한 해를 되돌아보고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로‘페스티브그랜드 뷔페’를 선보인다. 특별하게 선보이는 그랜드 뷔페에서는 오픈 키친을 통해 즉석요리로 눈과 맛을 만족시킬 수 있는 셰프 특선 4 스테이션을 준비한다. 한국인이 사랑하는 겨울 제철 해산물 스테이션에서 고단백질 통영 굴 그라탕, 완도 전복, 대하, 대게 구이가 준비되며, 아일랜드 바비큐 그릴 스테이션에는 LA갈비, 양갈비, 통삼겹살, 수제 소시지, 돼지 등갈비 구이 등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1일부터 12월 31일까지. 가격은 주중 점심 6만5000원, 주중 저녁8만4000원이며, 주말 점심 7만5000원, 주말 저녁 8만9000원이다.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