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0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0일 월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0일(음력 10월 3일‧신해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매사에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며 문서운 측면에 기쁨도 따른다. 금전운이 호조세를 이룬다.

60년생 명예운이 따르나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융합을 기본으로 생각하라.

72년생 새로운 변화보다 기존의 상태를 고수하면 이익이 있으니 안정과 일관성 있는 태도로 처세할 것.

84년생 안정을 유지함이 필요하다. 섣부른 변화변동은 구설수와 망신수가 따르니 주의할 것.


丑(소띠운세) 49년생 자신의 결단력이 빛을 발하는 시기이다. 믿음과 신뢰로 차근차근 풀어 나갈 때 문서운이 풀린다.

61년생 명예운, 금전운이 겸비될 수 있는 호시기이다. 자신의 소신에 따라 과감히 밀고 나갈 것.
73년생 의욕에 따르는 결과는 빠르게 나타난다. 귀인운의 도움과 애정운에 새로운 행운이 따른다.

85년생 자신의 감정과 견해를 타인에게 하소연하면 오히려 구설과 충돌만 야기된다. 재물운 형통.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독단적인 행동으로 인해 주위로부터 소외될 수 있으며 분주한 만큼 심리적 갈등이 고조된다.

62년생 안정을 추구함이 이익이 되겠다. 구설수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이 쓰인다.

74년생 진전될 가능성이 희박할 경우 자신을 재정비할 수 있는 시간으로 활용하라. 변동은 금물.

86년생 계획에 따라 밀고 나갈 것. 과감한 결단이 그날의 운세를 좌우하게 한다. 승진운이 따른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허위와 거짓에 넘어가지 말고 굳건한 집념으로 밀고 나아갈 것.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63년생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게 되면서 자신의 능률도 오르고 문서운 면에서 뜻한 바 길을 찾는다.

75년생 한발 양보하는 것이 매사를 순리적으로 풀어 나갈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이다. 건강에 유의.

87년생 마음만 바쁘고 행동은 뜻과 같지가 않으니 조급하지 말고 서서히 문제를 풀어 나감이 해결 방법.


辰(용띠운세) 52년생 침착하게 행동하여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자신의 뜻을 찾는데 최선을 다하라.

64년생 안정이 필요하다. 모든 것에 욕심을 버리고 시간을 기다리도록. 망신살 뻗칠 행동은 금물.

76년생 자신의 능력을 다시 확인해 볼 필요가 있다. 능력 밖의 일은 단호히 거절함이 이롭다.

88년생 잠시 현 위치에서 이동하면 새로운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과욕은 절대 삼가라.


巳(뱀띠운세) 53년생 재물운, 명예운을 겸비하게 되나 문서운 적인 측면에서 정확한 확인을 요하게 된다.

65년생 새로운 혁신이 따르나 진실한 자세로 임하라. 실리만을 앞세우면 결실을 맺지 못한다.

77년생 안정을 추구하면서 매사에 돌입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한 측면은 도리어 손해가 따른다.

89년생 차분하게 생각할 수 있는 여유를 갖도록. 즉흥적인 행동은 또 다른 갈등을 낳게 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남에게 너무 기대면 나만 피곤하다. 문제의 핵심을 파악하여 스스로 대처하도록 하라.

66년생 주위의 권유를 긍정적으로 수용하면 명예운, 승진운의 기회가 온다. 과감하고 진취적인 행동이 필요.

78년생 진취적인 자세에서 뜻을 강구하라. 명예운, 문서운이 좋다. 이성운에도 행운이 따른다.

90년생 좀 더 과감하게 행동할 때 뜻은 형통된다. 승산이 확고함에 기회를 놓치지 말 것.


未(양띠운세) 55년생 갈등은 쉽게 가라앉기 어렵다. 매사는 시간이 해결한다는 좌우명을 잊지 말 것.

67년생 평상시의 패턴대로 밀고 나가라. 타인에게 너무 의지하면 신경만 날카로워진다.

79년생 자신의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계기가 되며 안정 속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을 것이다.

91년생 결정적인 단계에서 자신의 뜻이 이뤄지며 행운도 뒤따를 수 있는 계기를 얻는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시작한다는 마음가짐으로 행동한다면 이익도 뒤따르게 된다.

68년생 과감한 행동으로 능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그러나 서류상의 문제에는 신중할 것.

80년생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해 나가라.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는다. 안정을 기본으로 하라.

92년생 여유 있게 대처하여 노력하고 신중하라. 성급하게 굴면 정신적인 갈등만이 고조된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성급한 판단은 피로감만을 안겨주니 안정을 추구하도록 하라. 주위와 화합하라.

69년생 문서운 분야에서 자신의 뜻이 관철되며 아울러 지연된 금전운 문제도 해결된다.

81년생 문서운 측면에서 쟁취력을 발휘하도록 하라. 능력이나 재력에 귀인운의 도움이 뒤따른다.

93년생 때로는 섬세한 성격으로 이득이 생기나 자신의 아집 때문에 이해가 엇갈릴 수 있음에 주의.


戌(개띠운세) 58년생 안정된 상태에서 자신의 뜻이 형성되며 지연된 상태의 문제가 서서히 호전된다.

70년생 매사에 확신을 갖고 과감히 추진하라. 유연함을 잃지 말라. 결실을 맺게 된다.

82년생 한 템포 늦춰서 행동하면 뜻을 이룰 수 없다. 매사를 확고히 종결하라. 점진적 안정을 추구하라.

94년생 능력과 힘의 한계를 초월하지 말 것. 때로는 중용을 지키며 능력을 조절하도록 하라.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초지일관하라. 모든 것에 욕심을 버리고 시간을 기다릴 것. 서류상의 문제는 내일로 미루라.

59년생 현 위치를 폭넓게 활용함이 더 중요하다. 이상적인 능력이 뒤따르지 못해도 실망하지 말 것.

71년생 시간을 잘 활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하라. 정신적 갈등이 뒤따른다.

83년생 변화를 추구함에 이익으로 부각될 수 있으니 가급적 활동적인 측면으로 나아가라. 실리를 기본으로.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북구 보문동 정릉1동 정릉2동 정릉3동 정릉4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