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달콤한 원수' 박은혜vs박태인,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115회줄거리예고·재방송·몇부작·후속?

공유
3

'달콤한 원수' 박은혜vs박태인,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115회줄거리예고·재방송·몇부작·후속?

'달콤한 원수' 박은혜vs박태인,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115회줄거리예고·재방송·몇부작·후속? 11월 20일(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SBS 일일 연속극 ‘달콤한 원수’ 115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던 오달님(박은혜 분), 홍세나(박태인 분)의 진실게임 드디어 끝을 보인다.  ('달콤한 원수' 마지막회, 결말, 종영, 후속 안내) /사진=SBS 일일 연속극 '아임쏘리강남구' 후속 드라마 '달콤한 원수' 115회 줄거리 예고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달콤한 원수' 박은혜vs박태인, 결국 이렇게 될 것을...그 동안 왜? 115회줄거리예고·재방송·몇부작·후속? 11월 20일(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SBS 일일 연속극 ‘달콤한 원수’ 115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던 오달님(박은혜 분), 홍세나(박태인 분)의 진실게임 드디어 끝을 보인다. ('달콤한 원수' 마지막회, 결말, 종영, 후속 안내) /사진=SBS 일일 연속극 '아임쏘리강남구' 후속 드라마 '달콤한 원수' 115회 줄거리 예고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0일(월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아침 8시 30분 SBS 일일 아침드라마 ‘달콤한 원수’가 방송된다.

이날 방송되는 SBS 일일 연속극 ‘달콤한 원수’ 115회 예고 안내에 따르면 반전의 반전을 거듭하던 오달님(박은혜 분), 홍세나(박태인 분)의 진실게임 드디어 끝을 보인다.
홍세나의 계략에 넘어가 목숨을 잃을 뻔한 조병수(이해운 분)가 오달님의 편에 서면서 답답하기만 했던 상황이 종료된다.

돈 때문에 홍세나에게 놀아났던 조병수는 결국 자수를 선택하고, 홍세나의 죄를 입증할 수 있는 결정적 증거 휴대폰 동영상을 오달님에게 넘긴다.

이에 오달님은 그 전에 식중독 사건의 진짜 범인 홍세나를 잡아내야 한다며 현사장을 찾아간다.

오달님은 현사장에게 조병수에게 받은 동영상을 보여주며 머지 않아 홍세나가 구속된다고 알린다. 그러자 현사장은 망설임의 여지도 없이 홍세나를 버리고 오달님의 편에 서 식중독 사건의 결정적 제보자 역할을 한다.

이로써 홍세나에게 날릴 마지막 한 방을 완벽하게 준비한 오달님의 속 시원한 반격이 시작된다.

한편 SBS 일일 아침 드라마 ‘달콤한 원수’는 기존 120부작에서 4회 추가 연장한 124회로 오는 12월 1일 종영된다. 이에 심이영, 한영, 강서준, 이시강, 오영실 등의 배우가 출연하는 ‘달콤한 원수’ 후속 드라마 ‘해피 시스터즈’는 오는 12월 4일 첫 방송된다.
케이블 드라마 채널 SBS플러스 TV편성표에 따르면 SBS 아침 일일 연속극 ‘달콤한 원수’는 11월 20일(월요일) 오전 7시 7분 드라마 ‘달콤한 원수’ 113회가 재방송되며, 이어 오전 7시 45분 드라마 ‘달콤한 원수’ 114회가 재방송된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