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전체관람가' 임필성 감독 '보금자리', 전도연 연기 실화?… 출연진 비해 화제성 떨어진 이유는

공유
0

'전체관람가' 임필성 감독 '보금자리', 전도연 연기 실화?… 출연진 비해 화제성 떨어진 이유는

jtbc '전체관람가' 공식 포스터이미지 확대보기
jtbc '전체관람가' 공식 포스터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임필성 감독의 영화가 전파를 탄 가운데 ‘전체관람가’가 출연진이나 소재에 비해 인기를 얻지 못하는 것을 둔 안타까움이 커지는 분위기다.

19일 밤 방송된 JTBC ‘전체관람가’에서는 다섯 번째로 임필성 감독의 단편영화와 제작기가 공개됐다.
전도연을 주연으로 캐스팅하며 화제가 됐지만 전체관람가 프로그램 자체의 화제도가 떨어진다는 점에서 아쉬움을 표하는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누리꾼들은 “캐스팅 후덜덜하다”, “소재는 진짜 좋은데 홍보가 덜 된 듯”, “이런 실험적인 예능 좋다”, “참신하지만 소재와 취지는 정말 좋은 프로그램, 잘 됐으면 좋겠다”, “더 잘되길”, “더 잘될줄 알았는데”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체관람가는 즐거운 외도를 작심한 영화감독들과 영화를 사랑하는 예능인이 함께 만드는 최초의 콜라보 블록버스터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날 공개된 임필성 감독의 ‘보금자리’는 전도연의 연기가 돋보였다. 팬들은 “전도연 연기 실화냐”, “몰입감” 등 놀라움을 금치 못하는 반응을 보였다. 전도연은 임필성 감독에게 디테일이 떨어진다고 지적하는 등 영화 제작에 진지하게 임하는 모습을 보여 이목이 집중됐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