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혜교 SNS로 스페인 신혼여행 근황 전해…신혼집은 한남동

공유
3

송혜교 SNS로 스페인 신혼여행 근황 전해…신혼집은 한남동

배우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인 신혼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스페인에서 신혼여행을 즐긴 두 사람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헤 귀국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위), 블러썸, UAA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스페인 신혼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해 근황을 전했다. 스페인에서 신혼여행을 즐긴 두 사람은 지난 17일 인천국제공항을 통헤 귀국했다. 사진=송혜교 인스타그램(위), 블러썸, UAA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배우 송중기와 결혼한 송혜교가 스페인 신혼여행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송혜교는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칵테일 잔 이모티콘과 함께 스페인의 카페를 연상시키는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송혜교와 송중기 모습은 들어 있지 않고 마치 동화책 속에서 나올 법한 파스텔 톤 건물만 담겨 있다. 해당 사진에는 11시간 동안 '좋아요'가 67만1330개가 붙어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그림 같은 집이네요", "너무 아름답고 평화로운 곳이네요", "송중기씨 보고 싶어요", "행복한 신혼 되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2일 스페인 마드리드 일대로 신혼여행을 떠난 송중기와 송혜교 커플은 지난 17일 인천공항을 통해 귀국했다. 두 사람은 서울 한남동에서 신접살림을 시작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