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2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3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1월 22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22일(음력 10월 5일‧계축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을 것이다. 현실을 탈피하여 보람을 얻도록.

60년생 확인하고 다시 확인하여 분실하는 일이 없도록 하라. 실물수에 조심하고 주위를 환기시킬 것.

72년생 지혜와 용기를 갖추어 시기적절하게 한발 한발 전진하라. 명예운, 승진운이 따른다.

84년생 급상승하는 때이니 만큼 자신의 뜻대로 매사에 몰입하도록 하라. 과감성 있게 행동하라.


丑(소띠운세) 49년생 해결되지 않은 감정이나 미흡했던 관계를 개선하는 것이 최선의 시기이다. 주관을 갖고 밀고 나가라.

61년생 목표를 달성하기에는 결단과 용기가 필요하다. 새로운 혁신적 변화는 주의해야할 것.

73년생 자신만의 성격대로 밀고 나가는 태도를 죽이고 타협과 협상을 통할 때 성공운이 따른다.

85년생 여행운, 이상운에 좀 더 폭 넓은 관심을 갖도록. 예측하지 않은 좋은 구상에서 행운이 따른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모든 어려움들이 해결되는 시기. 지연된 상태에서 벗어나 뜻을 이루니 자만하지 말고 침착할 것.

62년생 절제된 상태에서 보다 활력을 불어 넣도록 하라. 자신의 페이스대로 몰고 나가라.

74년생 활발한 추진력과 과감한 행동이 성공운을 이끈다. 명예운, 문서운에 기쁨이 따른다.

86년생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끈기 있게 추진하라. 재물운과 명예운이 뒤따를 것이니 인내하라.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지만 문서운에도 기쁨이 크겠다. 현재 상태는 무엇을 해도 이롭다.

63년생 노력의 대가가 기대된다. 현 위치를 탈피하여 폭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할 때 이익도 따른다.

75년생 유리한 상황을 이용하여 자신의 뜻을 관철시키도록 하라. 우왕좌왕 하다가는 기회를 놓친다.

87년생 상대방이 거래 면에서 선수를 칠 우려가 따르니 적극성을 띠지 않으면 힘이 들겠다.


辰(용띠운세) 52년생 어르신이 계신 가정은 우환이 걱정된다. 자신의 외로움을 함께 이야기할 상대가 없다.

64년생 지나친 책임감은 부담감을 느끼게 된다. 그저 최선을 다하도록 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을 얻는다.

76년생 현실적인 냉정한 판단이 중요하다. 인정에 이끌려 행동에 옮기면 소득보다는 구설수가 따른다.

88년생 너무 빡빡하게 생각하지 말고 느긋한 자세로 임하면 의외로 일은 쉽게 풀려 나간다.


巳(뱀띠운세) 53년생 명예운, 문서운에 길운이 트이고 있는 시기이다. 주위의 여건을 잘 활용하도록 하라.

65년생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면 모든 일이 순리대로 풀려 나가며 재물운 명예운을 얻는다.

77년생 이론과 현실은 다소 차이가 있기 마련이다. 보다 적극적인 주관을 갖고 임하라.

89년생 활동반경을 폭 넓게 갖추어 진취적인 자세로 남을 대하라. 행동에는 과감성도 필요.


午(말띠운세) 54년생 분주함에 비해 소득은 적다. 서두르지 않으면서 주위를 포용하되 과격한 발언을 피할 것.

66년생 문서운, 명예운을 때론 포기하고 싶은 심정이다. 우선 이성적 판단을 하고 자제하도록 하라.

78년생 서로 간에 안이한 생각에서는 해결의 실마리를 찾지 못하게 된다. 일보 양보하는 것도 지혜.

90년생 자신의 판단만을 앞세우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참조하면 득 또한 크다. 이성운에 행운.


未(양띠운세) 55년생 금전운 사정이 원활하게 변통될 것이고 명예운이 따르는 기회. 매사가 유리하게 진행.

67년생 자신의 성격대로 매사가 처리되는 것이 아니다. 겸허한 자세로 임하여 안정을 찾도록.

79년생 새로운 문제가 발생하더라도 대처할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하다. 침착하게 여유를 가지면 풀린다.

91년생 용기와 결단을 필요로 하나 시기를 놓칠 수 있다. 문제는 스스로 해결한다는 기백을 가져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지연된 상태가 풀릴 조짐이 보인다. 안정을 찾아 희망적인 방향으로 매사 정진할 때 성취된다.

68년생 조화와 균형을 이룰 때일수록 확고한 신념으로 임하면 뜻은 형통된다. 문서운, 투자운이 따른다.

80년생 리더십이 없이 주변을 이끌기에는 힘이 든다. 좀 더 과감하게 추진하여 밀고 나가라.

92년생 어물쩍 있다가는 진퇴를 결정짓지 못하는 일이 생길 염려가 있으니 과감한 추진력도 필요.


酉(닭띠운세) 57년생 두 걸음을 앞서기 위해 한걸음을 후퇴하는 경우도 있음을 알아야 한다. 내면에 충실할 것.

69년생 문서운에 이성적인 판단이 따르니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하여 진취적으로 발전하라.

81년생 능력을 인정받으니 귀인운의 도움도 크게 따른다. 다만 자신의 뜻이 아니면 깊이 관여치 말 것.

93년생 고정관념에서 벗어나 때로는 포용력 있게 처세하라. 직장운, 승진운을 겸비할 시기.


戌(개띠운세) 58년생 한번 약속을 하였으면 끝까지 지켜라. 주위의 신임이 곧 자신의 재산임을 잊지 말 것.

70년생 단조로움이 되풀이 되는 것 같아 현실을 탈피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도 있다. 여행으로 전환.

82년생 금전운과 명예운에 치우치지 말고 원만한 가운데 모든 일을 겸허하게 추진할 때 매사 형통된다.

94년생 기초 기반이 튼튼하여야 사업운과 애정운에 차질이 없는 법. 변화나 변동에서 혁신적 호운세.


亥(돼지띠운세) 47년생 착실하게 쌓아놓은 공이 문서의 착오로 무너질 수 있으니 주의할 것. 가정불화는 양보할 것.

59년생 현재의 상태를 털어버리고 과감한 변화를 시도해 보는 것이 기대 외의 성과를 낳는다.

71년생 금전운에는 뜻먹은 대로 되지 않는 때이나 명예운에는 빠른 속도로 목표를 향해 나간다.

83년생 애정운에는 뜻밖의 구설수에 휘말린다. 동남간이 불길하니 가급적 출행을 삼갈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부부운 부모운 자식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경기도 오산 동탄 안성 평택 성남 분당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