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오비맥주 대상 코카콜라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오비맥주 대상 코카콜라 外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오비맥주, 대구서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 실시
오비맥주=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오비맥주=제공

오비맥주는 사단법인 한국물포럼과 함께 올해 16번째 ‘찾아가는 물 환경교육’을 실시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21일 대구 효명초등학교 5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한다. 오비맥주는 ▲지구상의 물 ▲물의 순환 ▲물의 사용 등 물에 대한 기본적 이해를 돕는 이론 교육과 함께 현재 50여 개 이상 국가에서 활용되는 세계적인 물 교육 프로그램 ‘프로젝트 웨트 코리아’ 교구를 활용한 그룹 활동과 게임, 그림 그리기 등 체험학습을 진행할 예정이다.
◇청정원, 정원e샵 고객 초청 쿠킹클래스 개최
대상㈜ 청정원이 통합 온라인몰 정원e샵의 고객을 초청해 연말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12월 5일 서울 이화여대 인근 청정원 요리공방에서 진행되며, 전문 쉐프가 강사로 참여해 청정원 간편식 제품을 활용한 이색 요리 레시피를 선보일 예정이다. 일품 요리를 즐길 수 있는 간편소스 ‘고메레시피’와 인도식 커리, 타이식 커리 각각의 특색을 살린 ‘카레여왕’을 활용한 쉐프의 시연 후, 고객이 직접 요리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했다.

◇코카콜라, 한국판 ‘코카콜라 저니’ 오픈
코카콜라가 소비자들과 소통하는 디지털 매거진 ‘코카콜라 저니’ 한국판을 선보인다. ‘코카-콜라 저니’에서는 브랜드 비하인드 스토리를 비롯해, 마케팅 캠페인, 지속 가능한 경영과 혁신을 위한 노력, 트렌드와 사회 현상에 대해 코카-콜라의 철학으로 전달한다. 이번 한국판은 브랜드,코-크 스토리, 라이프, 커뮤니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저니TV 등으로 구성된다. 코카-콜라 탄생의 비밀, 마케팅 비하인드 스토리, ‘코-크 스토리’, ‘라이프’ 이야기, 에코센터, 그린리더십 등 다양한 이야기로 공감대를 형성할 계획이다.

◇스타벅스, 비아 말차 고객 사은 행사 전개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비아 말차’ 판매 10만개 돌파를 기념해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오는 21일부터 12월 20일까지 기간 중 비아 말차 2개를 구매하면 추가로 1개를 증정하며 사이렌오더로 주문 시에도 행사 참여가 가능하다. 비아 말차는 마이크로 그라인딩 공정을 거쳐 곱게 분쇄한 말차 상품이다. 스틱 1봉을 180ml의 물이나 우유와 잘 섞어주면 간편하게 그린 티 음료를 만들 수 있다.

◇KGC인삼공사,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증정 이벤트
KGC인삼공사는 정관장몰에서 ‘정관장’ 제품 구매 시 ‘알파프로젝트 장건강’ 3일분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알파프로젝트 장건강’은 한국인의 장에 맞춘 한국형 복합유산균 10종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부원료로 더해 복합 설계된 제품이다. 장 건강뿐만 아니라 비타민D, 아연, 셀렌 등을 더해 면역기능도 함께 챙길 수 있다. 이에 최근 일주일간 매출은 평소 대비 약 30% 증가했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천진영 기자 cj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