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서울, 에버랜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外

공유
0

[그곳에 가면] 롯데호텔서울, 에버랜드, 롯데월드 어드벤처 外

[글로벌이코노믹 한지명 기자]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겨울 제철 해산물 특선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호텔서울의 일식당 모모야마가 성큼 다가온 겨울을 맞이하여 신선한 해산물과 따끈한 국물 요리를 함께 구성한 특선 코스 메뉴를 12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굴, 아귀, 방어 등 제철을 맞은 해산물을 활용한 다채로운 요리를 품격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초겨울 한창 맛이 좋은 방어를 비롯한 광어, 전복, 도미 등을 올린 모둠 사시미를 시작으로 특제 된장 소스를 곁들인 쇠고기 등심 구이와 아보카도 고로케, 아귀 샤브샤브 등이 있다. 일본 가이세키 요리 중 초겨울을 대표하는 ‘가부라무시(蕪蒸し)’는 쫄깃한 옥돔찜에 부드럽게 갈아낸 순무와 해삼, 버섯을 듬뿍 얹어 추운 겨울 따끈한 온기를 느낄 수 있는 요리이다. 가격은 인당 19만원이며, 세금 및 봉사료가 포함되어 있다.

◇에버랜드, 맛있게 즐기는 크리스마스


이미지 확대보기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까지 '크리스마스 판타지' 축제가 펼쳐지는 에버랜드가 올 겨울을 더욱 따뜻하고 든든하게 만들어 줄 특별한 먹거리와 상품들을 새롭게 선보인다. 크리스마스 특선 메뉴 34종이 새롭게 마련됐다. 알프스쿠체 레스토랑에서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 그릇에 꼬치어묵우동과 주먹밥을 함께 제공하는 '눈사람우동세트'는 물론, 부드러운 빵 속에 따뜻한 양송이 스프와 치즈볼을 넣은 '빵속의 골든볼 스프'를 새롭게 맛볼 수 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쿠치나마리오에서는 '눈 내리는 마리오갈릭피자'를, 가든테라스에서는 '별이 빛나는 크리스마스 피자'를 각각 선보인다. 또부드러운 초콜릿으로 만든 '루돌프 무스케이크'부터 크리스마스 트리가 반짝이는 '블링블링 트리핫도그', 새콤달콤 라즈베리로 맛을 낸 '산타모자 무스케이크' 등 다채롭게 맛볼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다양하게 디자인된 캐릭터 상품과 방한 의류 등 겨울 신상품 100여 종도 새롭게 출시됐다.

◇롯데월드, ‘수능 탈출’ 우대 일정 변경


이미지 확대보기

롯데월드 어드벤처,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서울스카이가 수능 연기로 ‘수능 탈출’ 대박 우대 일정을 변경해 진행한다. 기존에 수험표만 지참하면 제공받을 수 있는 수험생 우대를 11월 말에서 12월 22일까지로 연장한다. 수능이 끝나고 15일간 누릴 수 있었던 혜택을 30일로 확대한 것이다. 롯데월드는 “수능이 일주일 연기돼 한 주 더 힘겨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와 같이 우대기간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수험생 본인은 1만5000원에, 동반 2인까지 2만원(1인 가격)에 자유이용권을 구입하는 ‘수능 대박’ 프로모션이 동일하게 진행된다. 이벤트들도 18일(토), 19일(일)에서 25일(토), 26일(일)로 일주일 연기됐다.

◇켄싱턴제주호텔, 다양한 이벤트


이미지 확대보기

국내 특1급 호텔 최초로 럭셔리 올인클루시브형 호텔을 선보이고 있는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2017년 11월 27일까지 진행한다. 연박 이벤트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패키지 2박 예약 시 최대 15% 할인과 함께 10만원 상당의 풀사이드뷰로 업그레이드 해주며 투숙 기간은 12월 한달 간 적용된다. 온라인 예약 이벤트는 럭셔리 올인클루시브 액티브 패키지를 공식 홈페이지 통한 온라인 예약 시, 주중 10%, 주말 15% 할인을 제공해 주는 이벤트로 투숙 기간은 11월 21일부터 12월 21일까지이다.

◇그랜드 힐튼 서울, 윈터 시즌 패키지


이미지 확대보기

그랜드 힐튼 서울은 한겨울을 포근하고 아늑하게 보낼 수 있는 다양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편안하게 그리고 따뜻하게 보낼 수 있는 ‘윈터 홀리데이 패키지’는 객실 1박, 뷔페 조식 1인과 함께 ‘따뜻한 핫초코 or 커피’와 여행의 순간을 기록할 수 있는 H-SELECT 의 ‘크리에이티브 노트’를 제공한다. 가격은 17 2000원부터.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만날 수 있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아늑한 객실에서 글램핑을 즐길 수 있는 키즈 윈터 글램핑 패키지는 내 마음대로 색칠하는 ‘BIC KIDS 드로잉북 세트’와 그랜드 힐튼 서울 H-SELECT ‘키즈 배스 가운’(4만원 상당), 겨울 시즌 ‘한사토이 동물 인형’, ‘정글키즈 3종 어메니티 세트’를 제공한다. 12월 1일부터 2018년 2월 28일까지 선보이는 본 패키지 가격은 26만원(성인 2인, 소아 1인 기준)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한지명 기자 yol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