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고백 이후? 다시 보는 13회 명대사...몇부작·재방송·시청률 현황

공유
0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고백 이후? 다시 보는 13회 명대사...몇부작·재방송·시청률 현황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고백 이후? 다시 보는 13회 명대사...몇부작·재방송·시청률 현황 11월 21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가 방송된다. 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윤지호(정소민 분) 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 이미지 확대보기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정소민♡이민기 고백 이후? 다시 보는 13회 명대사...몇부작·재방송·시청률 현황 11월 21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가 방송된다. 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윤지호(정소민 분) 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사진=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1일(화요일) TVN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9시 40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가 방송된다.

그 가운데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 아련한 눈빛으로 어딘가 응시하고 있는 윤지호(정소민 분)의 모습이 담긴 스틸컷을 공개해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4회 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더한다.
앞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공식 SNS에서는 “단짠단짠했던 13화 명대사 세 커플 모두 꽃길만 걷게 해주세요 #꽁냥꽁냥폭발기원 tvN <이번 생은 처음이라> 매주 [월화] 밤 9시 30분 tvN 방송 #tvN #월화드라마 #이번생은처음이라 #수지타산로맨스 #이민기 #정소민 #박병은 #이솜 #김민석 #김가은 #김민규 #이청아 #leeminki #jeongsomin #tvnfirstlife”라는 글과 함께 11월 20일 방송된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 명대사가 담긴 사진 3장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이번 생은 처음이라’에서 꼽은 13회 명대사는 “그도 알고 있었을지 모른다. 언젠가는 자신의 그 방을 마주해야 한다는 걸. 왜 좋은 사람들은 한꺼번에 오는 걸까. 왜 인연은 항상 예상치 못해서 슬픈걸까. 당신과 나의 19호실이 열려버렸다.” “내가 볼 때 넌 세상이란 걸 제대로 마주한 적이 없어. 한 번쯤은 세상을 제대로 붙잡고 서서 얼굴 마주보고 말해야 된다고 생각해. 그리고 니가 시작하면 나는 그 옆에서 버틸 준비가 되어 있어.” “너 괜찮은 거지? 응. 이제 많이 괜찮아졌어. 니 말이 맞아. 나도 이제 내 마음한테 솔직해져 볼려고.”이다.

한편 이날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오는 11월 22일(수요일) TVN 채널에서 낮 12시 12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 재방송에 이어 오후 1시 54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 13회 재방송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지난 10월 9일 첫 방송을 시작한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이민기(남세희 역), 정소민(윤지호 역), 이솜(우수지 역), 김가은(양호랑 역), 박병은(마상구 역), 김민석(심원석 역), 문희경(조명자 역), 김병옥(윤종수 역), 김선영(김현자 역), 노종현(윤지석 역), 이은솔(전혜원 역), 윤보미(윤보미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집 있는 달팽이가 세상 제일 부러운 '홈리스' 윤지호와 현관만 내 집인 '하우스푸어' 집주인 남세희가 한집에 살면서 펼쳐지는 수지타산 로맨스”를 그려내고 있다.

총 16부작으로 꾸며진 TVN 월화드라마 ‘이번 생은 처음이라’는 1회 시청률 2.0%, 2회 2.6%, 3회 2.3%, 4회 3.8%, 5회 2.7%, 6회 3.6%, 7회 3.3%, 8회 3.8%, 9회 3.7%, 10회 4.2%, 11회 3.5%, 12회 3.9%, 13회 3.5%를 기록하고 있다.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