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저가항공 무시하냐?] 진에어·티웨이항공 外

공유
0

[저가항공 무시하냐?] 진에어·티웨이항공 外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진에어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진에어이미지 확대보기
진에어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진에어
◇ 진에어, 수험생 대상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


진에어가 2017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기념해 국내선 항공권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능 기념 항공권 할인 특가는 국내선 항공권 구입 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진에어 홈페이지를 통해 22일부터 12월 15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탑승 기간은 22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다. 할인 혜택은 수험생이 아니라도 3인 이상 동반 고객이 국내선 항공권을 구매하면 제공된다. 특히 일반운임 및 할인운임 등 운임 종류의 구분 없이 일괄적으로 10% 할인이 적용되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횟수의 제한 없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진에어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다양한 SNS채널 이벤트와 진에어가 후원하는 e스포츠팀인 진에어 그린윙스 선수단이 수험생을 초대해 함께 게임을 하는 행사를 진행한다.

◇티웨이항공, 하반기 안전 캠페인 실시

티웨이항공은 21일과 22일 양일간 김포국제공항 화물청사에서 하반기 안전 캠페인을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정홍근 티웨이항공 대표이사를 비롯해 다양한 부서의 임직원들이 모여 안전의식 제고를 위해 시행됐다. 티웨이항공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안전 문구가 적힌 홍보 포스터를 사내 곳곳에 부착하고, 관련 내용이 담긴 손거울과 자석을 직원들에게 제공했다. 또한 티웨이항공이 시행하고 있는 '안전신고 포상제'에 대한 참여도 함께 독려했다.

◇ 제주항공, 제주보육원이 장학금 전달


제주항공은 지난 21일 오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제주보육원에 10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했다. 장학금을 받는 이들은 10년 전인 2007년 제주항공이 제주보육원과 인연을 맺으며 승무원들에게 영어과외를 받았던 초등학생들이다. 지난해부터 이들 초등학생이 대학에 진학하기 시작했고,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이들의 대학생활을 돕기 위해 장학금을 전달한 것. 1000만원의 장학금은 제주항공이 매년 1월과 7월에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항공권 할인프로모션인 찜(JJiM) 수익금으로 마련했으며, 모두 7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