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돈꽃' 장혁, 강필주 빙의 카리스마 갑 비하인드 컷

공유
2

'돈꽃' 장혁, 강필주 빙의 카리스마 갑 비하인드 컷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으로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는 장혁이 22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으로 하드캐리 활약을 펼치는 장혁이 22일 저녁 자신의 SNS를 통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장혁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으로 활약하는 장혁이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장혁은 2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강필주로 활약하는 비하인드 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장혁은 달러($)와 꽃 이모티콘과 함께 굳게 다문 입술과 수많은 생각이 담긴 고뇌하는 눈빛으로 보는 사람들에게 극중 강필주의 의식을 고스란히 전하고 있다. 해당 사진에는 1시간 동안 '좋아요'가 4471개가 붙어 있다.

앞서 장혁은 대본 컷과 억새밭에 있는 모습 등 다양한 장면을 SNS를 통해 공개해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와. 잘생긴 강필주씨. 눈빛 강렬해요", "오늘 밤 10시 '돈꽃' 다시 봐도 설레입니다. 늘 파이팅!", "이번 주 방송 기대하고 있습니다" 등의 댓글로 응원했다.

한편, 장혁은 극중 강필주 역으로 청아그룹 장국천(이순재 분)회장의 친손자이자 장부천의 이복형제이지만 신분을 숨기고 첫사랑 나모현(박세영 분)까지 희생시키며 그룹을 독식하는 날을 위해 칼을 갈고 있다. MBC 주말드라마 '돈꽃'은 매주 토요일 8시 45분부터 2화 연속 방송된다.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으로 활약하는 장혁 비하인드 컷. 사진=장혁, 장승조, 박세영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MBC 주말드라마 '돈꽃'에서 강필주 역으로 활약하는 장혁 비하인드 컷. 사진=장혁, 장승조, 박세영 인스타그램 캡처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