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공유
7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11월 22일 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1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 방송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는 박은빈(이정주 역), 연우진(사의현 역), 동하(도한준 역), 나해령(진세라 역), 이덕화(도진명 역), 김해숙(유명희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PD노트 인물관계도이미지 확대보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11월 22일 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1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 방송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한편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는 박은빈(이정주 역), 연우진(사의현 역), 동하(도한준 역), 나해령(진세라 역), 이덕화(도진명 역), 김해숙(유명희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한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PD노트 인물관계도
[글로벌이코노믹 백지은 기자] 11월 22일 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1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 방송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에서는 박은빈(이정주 역), 연우진(사의현 역), 동하(도한준 역), 나해령(진세라 역), 이덕화(도진명 역), 김해숙(유명희 역) 등의 배우가 출연해 “오빠의 비밀을 밝히려는 법원의 자타 공인 '꼴통 판사' 이정주와 그녀에게 휘말리게 된 차도남 엘리트 판사 사의현의 이판사판 정의 찾기 프로젝트”이야기를 펼쳐낸다.

그리고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지금까지 법정 드라마는 있었지만, 법원 드라마는 없었다. 주인공의 직업이 판검사, 변호사인 드라마는 많았지만, 법원을 주 무대로 판사들과 직원들의 삶을 리얼하게 파헤친 이야기는 없었다. 이 드라마는 대한민국 최초로, 그 동안 엄숙주의에 가려진 법원의 민낯을 샅샅이 드러냄과 동시에 판사들의 치열한 삶, 갈등과 애환, 욕망과 좌절 등을 집중적으로 다룰 것이다. 지금까지 로스쿨 드라마도 없었다. 사법고시 시대가 막을 내리고 본격적인 로스쿨 시대가 도래했다. 이 드라마는 로스쿨의 괴짜, 아웃사이더들이 ‘오판 (잘못된 판결) 연구회’ 활약을 통해 진정한 법조인으로 거듭나는 성장기이다.”라는 기획의도를 밝혀 흥미를 더했다.

총 32부작으로 편성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은 일일 2회 연속 방송되어 결방 또는 추가편성이 없다면 오는 2018년 1월 11일 종영될 예정이다.

한편 지난 16일 32부작으로 종영한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이종석(정재찬 역), 배수지(남홍주 역)를 비롯해 이상엽(이유범 역), 정해인(한우탁 역), 고성희(신희민 역), 민성욱(이지광 역), 김원해(최담동 역), 박진주, 김민재, 신재하, 장현성, 엄효섭, 표예진, 오의식, 손산 등의 배우가 출연해 “누군가에 닥칠 불행한 사건, 사고를 꿈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여자와 그 꿈이 현실이 되는 것을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검사의 이야기”를 펼쳐냈다.

SBS 드라마 스페셜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는 1회 7.2%, 2회 9.2%, 3회 8.3%, 4회 9.2%, 5회 5.1%, 6회 6.1%, 7회 7.9%, 8회 8.9%, 9회 8.1%, 10회 9.4%, 11회 8.9%, 12회 9.7%, 13회 8.6%, 14회 10.0%, 15회 7.9%, 16회 8.9%, 17회 7.3%, 18회 8.9%, 19회 8.2%, 20회 8.9%, 21회 6.9%, 22회 8.4%, 23회 7.3%, 24회 8.6%, 25회 6.8%, 26회 8.6%, 27회 7.7%, 28회 9.6%, 29회 8.1%, 30회 9.6%, 31회 8.7%, 32회 9.7%의 시청률을 기록했다.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11월 22일 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1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 방송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PD노트 스틸컷 배우 이종석, 배우 배수지, 배우 이상엽, 배우 정해인 이미지 확대보기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후속 '이판사판' 이판 박은빈×사판 연우진…줄거리·등장인물관계도·몇부작? 11월 22일 수요일 SBS TV편성표에 따르면 오후 10시 SBS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1회가 방송된다. 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당잠사)’가 종영됨에 따라 후속으로 편성된 SBS 새 수목드라마 ‘이판사판’ 첫 방송으로 그 시작을 알린다. /사진=SBS 수목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PD노트 스틸컷 배우 이종석, 배우 배수지, 배우 이상엽, 배우 정해인


백지은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