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사랑하는 사람 있어, 이벤트는 잘 못해”… 임강희 언급?

공유
0

‘슬기로운 감빵생활’ 박해수 “사랑하는 사람 있어, 이벤트는 잘 못해”… 임강희 언급?

배우 박해수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이다. 사진=슬기로운 감빵생활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배우 박해수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이다. 사진=슬기로운 감빵생활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오소영 기자] 배우 박해수가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한 가운데 과거 라디오프로그램에서 사랑 고백을 해 눈길을 모은다.

박해수는 과거 MBC 라디오 FM4U ‘지석진의 두시의 데이트’에 출연해 “결혼은 아직 안했지만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고 말했다.
이어 “참 이상한 게 로맨틱하다는 게 외적으로 드러나는 건 아니다”라며 “마음속에는 있는데 표현을 잘 못 한다. 이벤트 같은 건 못 한다”라고 고백했다.

이날 박해수는 함께 연기하고 싶은 배우로 전인화를 꼽기도 했다. 박해수는 “전인화 선배님을 좋아한다”고 털어놓았다.

한편 박해수는 뮤지컬 배우 임강희와 3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지난 2013년 ‘더 코러스 오이디푸스’에서 처음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임강희는 ‘모차르트’, ‘마리 앙투아네트’, ‘블랙메리포핀스’, ‘김종욱 찾기’ 등에 출연하며 뮤지컬계의 ‘전도연’이라 불리고 있다.

한편 박해수는 22일 오후 첫 방송한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 출연 중이다.
오소영 기자 o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