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이니스프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아모레퍼시픽, 립스틱 제품 차세대 세계일류 상품 선정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의 립스틱 제품이 ‘2017년 세계일류상품 인증서 수여식’을 통해 ‘차세대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아모레퍼시픽의 립 메이크업 제품은 2016년 기준 세계 시장 점유율 10위를 기록했으며, 여러 제품은 글로벌 시장에 진출하며 그 기술력과 시장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

◇ LG생활건강 더페이스샵,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더페이스샵이 연말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스노우볼 컨셉의 ’2017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반영해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인 오너먼트와 스노우볼 느낌의 디자인을 제품 패키지에 적용했다. 고급스러운 골드와 블랙 컬러를 메인 컬러 선정하고 메시지를 담아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로 제격이다.

◇ 이니스프리, 워너원 크리스마스 화보 공개

이니스프리가 워너원(Wanna One)과 함께한 크리스마스 화보를 공개했다. 이니스프리는 워너원 팬들을 위해 공식 홈페이지에 ‘그린 크리스마스’를 컨셉으로 한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워너원 멤버 11명 각자의 개성과 매력을 담은 이번 화보는 크리스마스 리미티드 에디션 캔들, 스킨케어 세트, 쿠션 케이스와 함께해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분위기를 전한다.

◇ 청호나이스뷰티, 수험생 피부케어 이벤트 진행

‘수험생도 엄마도, 피부케어 시작!’ 이벤트가 23일부터 30일까지 나이스뷰티 공식 쇼핑몰인 나이스뷰티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자 전원에게 풍성한 사은품 증정과 함께 20만원 이상 구매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는 롯데시네마 영화관람권 2매씩도 증정한다. 행사는 100년 전통의 프랑스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PAYOT) 제품을 중심으로 이뤄진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