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K텔링크, ‘공부의 신’ 2탄… 데이터 연결 차단 스마트폰

공유
0

SK텔링크, ‘공부의 신’ 2탄… 데이터 연결 차단 스마트폰

SK텔링크가 삼성전자 단말 기반의 학습용 스마트폰 ‘공부의 신 by SAMSUNG Galaxy Wide2’를 출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SK텔링크가 삼성전자 단말 기반의 학습용 스마트폰 ‘공부의 신 by SAMSUNG Galaxy Wide2’를 출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SK텔링크가 삼성전자 단말 기반의 학습용 스마트폰 ‘공부의 신 by SAMSUNG Galaxy Wide2’를 출시했다.

공부의 신 스마트폰은 학생들이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데이터 연결을 차단한 것이 특징이다. SK텔렝크는 “지난 6월 공부의 신 출시 이후 월 평균 2000명 내외가 가입했다”고 밝혔다.
공부의 신 2탄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와이드2’를 채택했다. 1탄과 마찬가지로 와이파이를 포함한 데이터 연결 기능을 막아 게임, SNS, 인터넷 등이 사용 불가하다.

프라임 전자영한사전을 기본 탑재하고 MP3플레이어, 스톱워치, 캘린더 등 학업 편의 기능과 공신닷컴 내 ‘공부의 신’ 고객전용 무료강좌 쿠폰을 제공한다.

기존 ‘공부의 신’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해 집중력 상승에 도움을 주는 백색소음 음원 10곡을 새롭게 추가했으며 전국 삼성 서비스 센터에서 A/S가 가능하다.

‘공부의 신 by SAMSUNG Galaxy Wide2’ 출고가는 29만7000원이며, 단말 할인은 전용 요금제 가입 시 최대 20만원이다. 청소년 전용 '공부의 신' 요금제는 부가세 포함 월 2만900원에 음성 100분과 SMS 1000건 정도를 사용할 수 있다. 청소년 전용 요금제 외에 월 2만3100원에 음성 60분과 문자 1200건 상당을 제공하는 ‘LTE 공신 Level 1’ 과 월 2만8600원에 음성 90분과 문자 1800건 상당을 제공하는 ‘LTE 공신 Level 2’ 요금제는 가입 연령에 제한이 없다.

SK텔링크는 공부의신 2탄 출시를 기념해 SK 세븐모바일 온라인 다이렉트몰을 통해 가입하는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000명에게 습관달력, 강성태 손편지, ‘공부의 신’ 어원맵, 학습 스티커, 공부의 신 클린 파일 등으로 구성된 사은품을 제공한다. 오는 12월 15일까지 출시 페이지를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교보문고 도서 상품권과 롯데리아 불고기버거세트 교환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