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씨트립, '트립닷컴'으로 새 출발…리브랜딩 통해 아태 시장 공략 강화

공유
1

씨트립, '트립닷컴'으로 새 출발…리브랜딩 통해 아태 시장 공략 강화

트립닷컴의 새로운 슬로건 Hello, World!. 자료=트립닷컴이미지 확대보기
트립닷컴의 새로운 슬로건 "Hello, World!". 자료=트립닷컴
[글로벌이코노믹 김길수 기자]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이 11월 27일(현지 시간)부로 새롭게 변경된 브랜드 명인 '트립닷컴'으로 새롭게 첫 발을 내딛는다.

새로운 브랜드 명인 '트립닷컴'의 새로운 슬로건은 "Hello, World!"로 여행 플랫폼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면서 여행을 통해 세상과 교감하며 즐거움을 찾는 최근 여행객들과 공감대를 형성하고자 탄생됐다. 또 트립닷컴이라는 새로운 브랜드가 세계 유저들에게 "Hello"라고 첫인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번 브랜드 명 변경으로 씨트립은 웹사이트(kr.trip.com)를 새롭게 론칭하고 앱도 새롭게 단장했다. 단 기존 회원들은 새로 가입할 필요 없이 기존 계정으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예약 내역을 확인할 수 있다.

트립닷컴은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 그룹(Ctrip.com (Hong Kong) Limited)의 자회사로 13개국 언어 지원이 가능한 웹사이트 및 모바일 앱을 통해 원스탑 여행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이다. 광범위한 호텔 및 항공 네트워크로 전 세계 200여 개 국가 및 지역 내 120만개 이상의 호텔과 5000개 이상의 도시로 연결되는 200만 개 이상의 항공 노선을 제공하고 있다.

트립닷컴의 모회사인 씨트립 그룹은 3만 명 이상의 임직원과 3억 명의 회원을 보유하고 있으며, 2003년 나스닥에 상장(NASDAQ: CTRP)된 이후 현재 시가총액은 약 200억 달러로 평가되고 있다.


김길수 기자 gs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