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아시아나, 서울시-뉴욕관광청과 '도시 공동 마케팅' 실시

공유
0

아시아나, 서울시-뉴욕관광청과 '도시 공동 마케팅' 실시

3사 간 MOU 체결…인천-뉴욕 구간 항공권 프로모션도 진행

2017 City-to-City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이미지 확대보기
2017 City-to-City 이벤트 포스터 이미지. 사진=아시아나항공
[글로벌이코노믹 길소연 기자] 아시아나항공이 서울시, 뉴욕관광청과 함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서울시·뉴욕관광청과 손을 잡고 '2017 시티 투 시티(City-to-City)' 공동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City-to-City’는 양 도시 간 시민 교류 활성화 및 방문 관광객 증대를 위해 실시하는 도시 공동 마케팅이다. 아시아나항공과 서울시 그리고 뉴욕관광청은 MOU를 체결한 뒤 옥외 광고, 항공권 프로모션, 온라인 마케팅 등을 함께 실시한다.

아시아나항공은 이번 파트너십을 기념해 2018년 1월 14일까지 홈페이지, 모바일 앱을 통한 인천-뉴욕 노선 왕복항공권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운항 기간에 따라 최저가 기준 80만원 대부터 구입이 가능하며, 탑승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다.

또한, 서울시와 뉴욕시는 인파 밀집 지역을 비롯한 주요 명소에 상대 도시의 옥외 광고를 실시해 홍보 효과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서울시는 강남대로·서울역·여의도 등 300면의 버스·택시 승차장에 뉴욕시 관광 광고를 게재하는 한편, 뉴욕시는 150면의 버스 승차장·Link NYC 디지털 옥외매체 1000여 개에 서울시 광고를 게재한다.

아시아나항공 관계자는 “양 도시간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더 많은 관광객이 유치되고 서울과 뉴욕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가 상대 도시에 널리 알려지길 바란다”며 “아시아나항공은 양 도시의 방문 증진 극대화를 위해 두 도시를 잇는 가교 역할을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길소연 기자 ks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