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공유
0

[화장은 고쳤어?] 에이블씨엔씨 LG생활건강 스킨푸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미샤,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사진=미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의 브랜드숍 미샤는 ‘비욘드 클로젯 에디션’ 8종 30품목을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은 패션 디자이너 고태용의 의류 브랜드 ‘비욘드 클로젯’과의 디자인 협업으로 탄생했다. 비욘드 클로젯 ‘아이 러브 펫(I LOVE PET)’ 라인에 사용하는 강아지 그래픽이 미샤의 30개 제품에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2018년 무술년이 개띠 해인 것을 기념하기 위해서다.

◇ LG생활건강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 출시

LG생활건강은 트루 허브 코스메틱 브랜드 ‘빌리프’에서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으로 촉촉하게 가꿔주는 ‘모이스춰라이징 립 밤’ 3종을 출시했다. 건조해지고 메마르기 쉬운 입술에 영양감과 번들거리지 않는 촉촉함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시어버터 성분과 네이피어스 오리지널 포뮬러가 함유되어 있으며 입술에 폭발적인 보습감과 윤기를 전달한다.

◇ 스킨푸드, 슈가컬러 틴트 인 밤 출시

스킨푸드가 촉촉한 슈가와 달콤한 컬러가 만나 보습은 물론 생기 있는 입술로 연출해주는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을 출시한다. 슈가컬러 틴트 인 밤은 건조한 입술에 강한 보습 효과는 물론 선명한 발색을 연출해주는 4가지 컬러의 틴티드 립밤이다. 슈가추출물과 비즈왁스, 망고버터를 함유했으며 깊은 보습감으로 입술을 오랜 시간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점이 특징이다.

◇ 이니스프리, 공식 페이스북 SNS 대상 수상

이니스프리가 운영하는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가 ‘제14회 웹어워드 코리아’ 브랜드 SNS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니스프리 페이스북은 웹어워드 평가단으로부터 콘텐츠, 마케팅 우수성, 비주얼, UI 디자인 우수성 부문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대상을 수상했다. 현재 약 80만 페이지 ‘좋아요’를 확보하고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 청호나이스뷰티, 퓨어테라피 모링가 제품 출시 기념 뷰티 체험단 모집

청호나이스뷰티가 피부에 유해한 원료를 모두 배제하고 EWG All 그린등급의 원료만을 사용한 ‘퓨어테라피 모링가 바디 로션과 바디 워시’ 출시를 기념해 뷰티 체험단인 나이스 매니아 24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나이스 매니아 24기 모집은 다음달 1일부터 10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