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공유
1

선데이토즈,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 사전 예약

선데이토즈가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선데이토즈가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선데이토즈가 신작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은 가족 애니메이션 ‘위 베어 베어스’ IP(지적재산권)을 활용한 게임이다. 어드벤처와 퍼즐의 장르 결합형 게임으로, 원작 애니메이션의 콘셉트인 가족들의 재미를 모토로 기획‧개발된 것이 특징이다. 원작 애니메이션의 줄거리를 활용한 어드벤처풍 게임 전개와 아기자기한 퍼즐 플레이를 담을 예정이다.
위 베어 베어스는 192개국에서 방송되며 4억 명이 넘는 시청자를 보유한 카툰네트워크의 인기작이다.

선데이토즈는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사전 예약을 시작하며 인스타그램의 해시태그(#위베베퍼즐)를 활용한 고객 참여형 이벤트를 마련했다. 회사측은 이용자가 그린 위 베어 베어스 그림을 소개하는 '금손에게 부탁해', 곰 관련 제품, 이미지 등을 촬영해 올리는 '곰을 찾아줘' 등의 인스타그램 연계 이벤트로 태블릿 PC 등 경품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 신청자 모두에게 밍밍이 이모티콘과 위 베어 베어스 더 퍼즐의 유료 재화를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내년 1월 초까지 사전 예약 홈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