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LG생활건강 하이트진로 外

공유
0

[신제품] 동원에프앤비 LG생활건강 하이트진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동원F&B, 상상 참치바삭 출시

사진=동원F&B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동원F&B 제공

동원F&B가 동원참치를 넣은 어육 스낵 ‘상상 참치바삭’ 2종(오리지널, 핫)을 출시했다. 상상 참치바삭 2종은 동원참치를 연육에 넣어 만든 프리미엄 어육 스낵이다. 영양만점의 동원참치로 맛과 영양을 더했다. 일반적인 어육 스낵과 달리 기름에 튀기지 않고 원적외선으로 구워내 더욱 바삭하다.

◇ 해태htb,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 출시

LG생활건강의 자회사 해태htb가 숙취해소 성분을 함유한 ‘갈아만든배 by 숙취비책’을 출시하고 숙취해소 음료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해태htb는 숙취해소 음료를 애용하는 소비자들이 숙취해소 효과도 중요하지만 음료 자체의 맛 선호도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는 점에 착안해 오랜 기간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은 ‘갈아만든배’ 제품을 새롭게 해석해 숙취해소 음료를 선보였다.

◇ 하이트진로, 참나무통 맑은 이슬 출시

하이트진로는 오는 14일 참나무통 숙성원액을 블렌딩한 프리미엄 소주 ‘참나무통 맑은이슬’을 출시한다. 90년대 인기를 끌었던 참나무통 맑은소주의 재출시 요구에 따라 고가의 프리미엄 증류식 소주의 가격적인 부담을 줄이고 대중적인 소주가 지니지 못한 은은한 풍미를 더하여 준(準)프리미엄 제품으로 신제품을 출시하게 됐다.

◇ 본아이에프,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 출시

본아이에프는 동지를 맞이해 간편가정식 제품인 ‘아침엔본죽 통단팥죽’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한다. 이번에 선보인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 잊혀져 가는 동지의 의미를 알리기 위해 복고풍으로 디자인한 한정판 스페셜 패키지다. 본죽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은 ‘아침엔본죽 통단팥죽’은 100% 국산 팥을 넣어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과 달콤한 맛을 자랑한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