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음료 하림 샘표 外

공유
0

[안 보면 손해!] 롯데칠성음료 하림 샘표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롯데칠성음료, 칸타타‧레쓰비 겨울 패키지 출시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칠성음료 제공

롯데칠성음료가 겨울 감성 담아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칸타타’ 및 ‘레쓰비’ 겨울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대표 캔커피 칸타타, 레쓰비 브랜드에 신선함을 불어넣고 소비자에게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겨울 패키지가 색다른 느낌으로 소비자에게 어필하며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 하림, 엄마닭 캠페인 실시

하림은 연말연시를 맞아 혼밥족의 잃어버린 입맛과 건강을 되찾아주자는 취지에서 대국민 프로젝트 ‘엄마닭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1인 가구 및 혼밥족을 위해 엄마의 따뜻한 마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응모방법은 17일까지 캠페인 영상을 감상한 후 선물박스를 전해주고 싶거나 받고 싶은 사연을 적어 신청하면 된다.

◇ 샘표, 장경원 셰프 초청 우리맛 특강

샘표가 6일 서울 충무로 본사에서 파인다이닝 ‘익스퀴진’의 장경원 셰프를 초청, ‘우리맛 특강’을 개최했다. 올해 마지막 특강은 최근 발표된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18’에서 새롭게 1스타 레스토랑으로 이름을 올린 ‘익스퀴진’의 장경원 셰프가 연사로 나섰다. 익스퀴진은 발효를 기반으로 개성 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파인다이닝이다.

◇ 롯데푸드, 파스퇴르 바른목장 요구르트 선봬

롯데푸드는 파스퇴르 무항생제인증 바른목장 요구르트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또, 무항생제 및 유기농 125ml 팩우유 3종도 리뉴얼 출시해 친환경 유제품 라인업을 강화했다. 바른목장 요구르트는 무항생제인증목장 원유가 30% 들어있어 요구르트의 상큼한 맛에 우유의 부드러움이 어우러진다.

◇ 던킨도너츠, 럭키홀리데이 광고 선봬

던킨도너츠가 하나카드와 제휴해 연말 캠페인 ‘럭키홀리데이’ 광고를 선보인다고 7일 밝혔다. 광고는 럭키보이선데이 캐릭터들과 함께 포근하고 기분 좋은 연말을 보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자연스럽게 담았다. 영상은 영업이 끝난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눌레와 봉봉로즈가 비밀스럽고 깜찍하게 도넛을 만드는 내용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