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2월 8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투자운 증권 주식 로또 신점 운세풀이

공유
1

[금휘궁의 12월 8일 오늘의운세] 금요일 투자운 증권 주식 로또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2월 8일(음력 10월 21일‧기사일) 수리운세


의견의 일치를 보고 일관된 행동으로 밀고 나갈 수 있도록 하라. 한번 결정을 내리면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한다. 명예운, 재물운이 안정권을 유지하겠다. 긴 안목을 갖도록.


현실과 이상의 괴리가 따른다. 적극적으로 대응하면 뜻밖의 기회가 조성된다. 애정운이 일시적인 안정권에 들게 되지만 곧 시비수가 예상되니 가급적 양보함이 바람직.


금전운 거래에서 차질을 빚을 수가 있겠다. 심리적인 갈등은 있겠으나 귀인운의 도움으로 원만히 해결될 수 있다. 정신적인 불안은 따르나 점진적인 발전을 도모하도록.


생활의 변화를 모색하도록. 성급하면 결과를 빨리 얻는 데 어려움이 따른다. 가급적 융합이 최선의 길이다. 내실을 기하고 투자운, 증권, 주식, 로또운은 불리하니 삼가라.

합리적인 판단이 요구되는 시점이다. 강한 끈기와 의지가 필요하다. 하는 일이 성취되려면 여유 있는 처세와 행동이 따라주어야 한다. 독단적인 판단은 절대 금물이다.


정신적 갈등이 고조되고 이웃과의 의견충돌이 따르니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현재 위치를 고수하도록 하라. 오후 점진적인 발전을 이룰 수 있으니 경거망동 하지 말 것.


자기의 능력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문서운, 재물운 면에서 이익이 생겨난다. 실리적인 면이 유리하니 자신의 위치를 차분히 뒤돌아 본 뒤 행동에 임할 것.


의견의 일치와 일관된 행동이 필요한 시기이다. 성급하면 손해를 자초하게 되니 주의하고 주변의 자문이 큰 힘이 된다. 실이익을 얻기 위해선 대의명분에 충실할 것.


함께 의논할 문제의 핵심을 피하지 말고 풀어 나가라. 자성의 시간을 갖고 행동에는 자제를 해야 한다. 함부로 매달리면 손실만 커진다. 일관성 있는 처세가 중요하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동 세곡동 자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