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블랙야크 外

공유
0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 이랜드 블랙야크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패션, 삼성전자 협력 시각장애 인식개선 캠페인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은 삼청동에 위치한 하티스트에서 9일부터 31일까지 시각장애 인식 개선을 위한 ‘빛‧공감’ 전시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하티스트와 삼성전자 C랩 릴루미노팀이 함께 하는 전시회는 시각장애에 대한 인식과 공감을 위한 스토리텔링존, 릴루미노 개발과정 소개, 방문고객 대상 체험공간 등으로 구성됐다.

◇ 이랜드 로이드, 홍대점 그랜드 오픈
이랜드월드 로이드(LLOYD)가 홍대입구역 인근에 로이드 홍대점을 그랜드 오픈했다. 로이드는 총 2층, 165㎡(약 50평) 규모로 홍대점을 구성했고 기프트 주얼리, 시계, 디퓨저 로리에 등 전 라인 3000여 개의 스타일을 선보일 계획이다.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을 강조하는 등 기존의 매장보다 업그레이드한 컨셉을 적용해 신선함과 트렌디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 독거노인 지원 복지부 장관 표창

블랙야크의 사회복지법인 블랙야크강태선나눔재단이 7일 서울 중구 우리은행 본점 대강당에서 열린 ‘홀로 사는 어르신을 위한 사랑나눔의 장’에서 독거노인 지원에 대한 공로를 인정 받아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이 날, 재단은 그 동안 지속적으로 진행한 ‘야크효(孝)프로젝트’를 통해 독거노인을 지원한 공로를 인정받아 표창장을 수여 받았다.

◇ 신세계인터 디젤, 홀리데이 캠페인

신세계인터내셔날이 수입·판매하는 디젤은 이번 캠페인에서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 나타나는 진부한 의상들에 일침을 날렸다. 이번 캠페인은 촌스러운 크리스마스 스웨터를 버리고 멋 없는 울에 맞서자는 의미로 ‘세이 노 투 언쿨 울(Say No to Uncool Wool)’을 캐치 프레이즈로 정했다. 디젤은 이번 캠페인을 널리 알리기 위해 울(Wool)의 대명사 양을 홍보대사로 삼았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