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흑기사' 신세경, 고혹적 눈빛 슬로베니아 스틸 컷…"단발병 유발자 추가요~"

공유
1

'흑기사' 신세경, 고혹적 눈빛 슬로베니아 스틸 컷…"단발병 유발자 추가요~"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극중 정해라 역으로 문수호 역의 김래원과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는 신세경이 슬로베니아 고성을 배경으로 한 스틸 컷을 최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에서 극중 정해라 역으로 문수호 역의 김래원과 운명적인 사랑을 나누는 신세경이 슬로베니아 고성을 배경으로 한 스틸 컷을 최근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사진=신세경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흑기사'에서 설렘 유발자 정해라 역의 신세경이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고 있다.

신세경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극중 배경이 된 슬로베니아 고성을 배경으로 한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의 신세경은 극중 샤론(서지혜 분)이 선물해준 자주색 코트를 입고 고성을 여행하는 모습과 함께 상대 배우 문수호(김래원 분)를 처음 만난 열쇠가 걸린 다리, 아이스크림 데이트를 하는 곳 등의 장면이 들어있다.

극중 단발머리 장해라로 변신한 신세경은 신비로운 느낌을 풍기는 자주색 코트를 완벽 소화해 새로운 단발병 유발자로 등극했다. 특히 신세경은 고혹적인 눈빛으로 김래원과 200년을 넘나드는 판타지 로맨스를 그려내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반했어요. 흑기사 1, 2화 세 번이나 봤어요. 완전 영상화보집", "중국에서도 흑기사 보고 있어요. 단발 진짜 잘 어울려요", "'흑기사' 정해라 흥해라"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신세경과 김래원, 서지혜, 장미희가 호흡을 맞추는 판타지 로맨스극 KBS2 새 수목드라마 '흑기사'(연출 한상우, 극본 김인영)는 매주 수,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