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고든램지, 축구계 전설 펠레와 찍은 사진 공개…"전설과 전설의 만남"

공유
0

고든램지, 축구계 전설 펠레와 찍은 사진 공개…"전설과 전설의 만남"

고든램지가 과거 자신의 SNS에 축구계 전설 펠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고든램지 SNS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고든램지가 과거 자신의 SNS에 축구계 전설 펠레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사진=고든램지 SNS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고든램지가 11일 JTBC 예능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하며 관심이 모아진 가운데 그가 과거 SNS에 축구계의 전설 ‘펠레’와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바 있어 화제다.

지난 9월 6일 고든램지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세계 축구의 전설인 펠레와 고든램지가 함께 찍은 모습이 담겨져 있다.
고든램지는 사진과 함께 “전설과 함께한 최고의 밤(Great night what a Legend)”이란 취지의 글도 함께 남겼다.

요식계 전설과 축구계 전설의 만남에 팬들도 화답했다.

A**씨는 “전설이 아니라 전설들이다(It's Legends, not Legend)”라며 고든램지를 추켜세웠다. c**씨는 “역사상 최고의 축구선수와 셰프가 만나 역사적 사진을 만들어냈다(Best soccer player ever + best chef ever = picture to history)”며 감탄했다.

한편 고든램지는 영국 출신 요리연구가로서 최근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및 SBS 양세형의 숏터뷰 등에 출연, 국내 팬들에게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