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x박호산, '약쟁이와 카이스트' 반전 케미 스틸

공유
0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규형x박호산, '약쟁이와 카이스트' 반전 케미 스틸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약쟁이 유한양으로 변신한 이규형(왼쪽)과 문래동 카이스트로 활약하는 박호산의 스틸 컷이 12일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공식 페이스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약쟁이 유한양으로 변신한 이규형(왼쪽)과 문래동 카이스트로 활약하는 박호산의 스틸 컷이 12일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사진=tvN 공식 페이스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슬기로운 감빵생활'에서 의외의 반전 케미를 과시하는 이규형과 박호산의 스틸 컷이 공개됐다.

tvN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연출 신원호, 극본 정보훈) 제작진은 12일 공식 SNS를 통해 문래동 카이스트 강철두 역의 박호산과 약쟁이 유한양 역의 이규형의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스틸 컷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공개된 사진 속의 박호산과 이규형은 극중 교도소라는 살벌한 배경과 달리 해맑은 미소를 짓고 있어 웃음을 선사했다.

해당 장면은 극중 반입금지 물품인 담배를 몰래 반입하려는 카이스트가 유한양이 서울대 약대 출신이라는 신상 정보를 파악하고 접근하는 모습이다. 카이스트는 도전 골든벨에 1등하면 진통제를 열 갑 구해주겠다고 유한양을 유혹했다. 골든벨 1등 부상은 바로 라면박스로 카이스트의 아내는 라면봉지안에 담배를 몰래 숨겨서 밀반입을 시도했던 것.

골든벨 마지막 문제를 유한양이 당당하게 맞혀 카이스트에게 큰 기쁨을 안겼다. 라면으로 위장한 담배상자를 확보한 카이스트는 혀 짧은 소리로 "현재는 정보전"이라며 마구 떠벌려 큰 웃음을 선사했다.

유한양은 늘 약에 취한 것처럼 해롱거리는 모습과 달리 약에 취했을 때 멀쩡한 사람으로 변신해 반전 캐릭터로 등극했다.

이에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서울대 약대 출신의 화려한 스펙을 가진 유한양이 왜 상습마약복용자가 됐는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박호산, 이규형, 박해수(김제혁 역), 최무성(장기수 김민철 역) 등이 출연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