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태연 새 앨범 음원차트 1위 싹쓸이, '믿듣탱' 인증… "앨범도 예뻐요"

공유
1

태연 새 앨범 음원차트 1위 싹쓸이, '믿듣탱' 인증… "앨범도 예뻐요"

태연의 새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사진=태연 인스타그램이미지 확대보기
태연의 새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사진=태연 인스타그램

태연의 새 앨범 'This Christmas – Winter is Coming' 타이틀곡 'This Christmas'가 13일 오전 1시 기준 멜론, 지니, 벅스 등 국내 음원사이트 실시간차트 1위를 싹쓸이하며 '믿듣탱(믿고 듣는 탱구)'을 인증했다.

이에 태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멋진분들과 함께한 앨범이라 좋은 결과까지 있다면 더더욱 행복할거라 생각하긴 했었는데… 특히나 음원으로 많이 들어주시는것같아서 놀랬네요. 고맙습니다"라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이어 "근데 앨범도 예뻐요ㅋㅋ 음원보단 앨범사는 1인"이라며 틈새 앨범 홍보로 팬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타이틀 곡 '디스 크리스마스'는 웅장한 오케스트라 사운드와 태연의 섬세한 감정선과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으로, 가사에는 잊지 못할 만큼 특별했던 크리스마스의 추억이 다시 찾아와주길 간절히 기도하는 마음을 담앗다. 인스트루멘털 버전도 함께 수록되어 팬들의 귀를 더욱 즐겁게 한다.

한편 태연은 이번 신곡을 오는 22~24일 3일간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여는 'TAEYEON SPECIAL LIVE The Magic of Christmas Time' 콘서트에서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백승재 기자 tequiro071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