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청하, 섹시 도발 윈터걸 변신…컴백은 언제?

공유
0

[포토]청하, 섹시 도발 윈터걸 변신…컴백은 언제?

가수 청하가 도발적인 눈빛의 윈터걸로 변신한 화보가 13일 공개됐다. 사진=켐스콤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가수 청하가 도발적인 눈빛의 윈터걸로 변신한 화보가 13일 공개됐다. 사진=켐스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가수 청하가 윈터걸로 완벽 변신, 도발적인 눈빛의 화보를 공개했다.

패션 소셜미디어 캠스콘(CAMSCON)은 13일 가수 청하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출신 청하는 메인 댄서로 우월한 댄스 실력과 함께 라디오 DJ로 활동하는 등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오아이 출신 중 가장 먼저 솔로로 데뷔한 청하는 지난달 29일 일본 요코하마에서 열린 '2017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오브 넥스트 상'을 수상한 바 있다.

이번 화보는 '판타스틱 윈터 랜드'<Fantastic Winter Land> 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청하는 놀이공원의 화려하고 다양한 색감의 조형물과 기구를 배경으로 컬러풀한 겨울 스트리트 웨어를 그녀만의 독특한 분위기로 소화했다.

청하는 컬러감이 돋보이는 롱 패딩, 로고 테이프 포인트의 트레이닝 세트 등의 스포티한 아이템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스트리트 패션을 선보였으며, 시크한 눈빛 연기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청하가 착용한 아이템은 스포츠웨어 브랜드 엄브로의 제품이다. 청하의 이번 캠스콘 화보는 온라인과 소셜미디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티프로그램 MC와 라디오 DJ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청하는 2018년 1월 17일 컴백을 앞두고 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