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롤',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우르프', '전설의 왕 포로'가 돌아온다

공유
1

'롤',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 진행…'우르프', '전설의 왕 포로'가 돌아온다

라이엇게임즈가 자사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게임과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라이엇게임즈가 자사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게임과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라이엇게임즈가 자사 MOBA(적진점령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롤)’ 게임과 라이엇 스토어에서 ‘2017 눈맞이 축제’ 이벤트를 13일부터 진행한다.

13일부터 오는 1월 9일까지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 모드와 임무가 열리며 기념 아이템이; 판매된다. ‘전설의 포로 왕’과 ‘눈싸움 모두 무작위 U.R.F’ 게임 모드를 플레이할 수 있게 되며 ‘삐뚤어져라!’와 ‘착해져라!’ 2가지 임무 중 하나를 선택해 수행하면 기간 한정 ‘포로 아이콘’과 경험치, 감정표현, 챔피언 획득 재료 등 보상을 받을 수 있다.
크리스마스를 연상시키는 3종의 신규 스킨 ‘당돌한 엘프 징크스’, ‘산타 드레이븐’, ‘눈꽃사슴 뽀삐’와 새로운 감정 표현 이모티콘 8종도 해당 기간 동안 구입할 수 있다.

오는 15일부터 1월 15일까지는 라이엇 스토어에서 다양한 한정 상품과 신규 상품이 판매되며 사은품도 제공된다. 무작위 피규어와 인형, 액세서리 상품 각 1개씩이 담겨 있는 ‘눈맞이 축제 미스터리 박스’가 2000개 한정으로 판매된다. 구입 시 사은품으로 롤 2018년 달력과 눈맞이 축제 수수께끼 스킨 쿠폰, 이외의 무작위 사은품도 함께 받을 수 있다.

눈맞이 축제를 기념해 ‘눈맞이 축제 포로 미니 인형 세트’, ‘나르 콜렉션 인형’, ‘킨드레드 콜렉션 인형’ 등 3종의 신규 인형 상품과 ‘눈맞이 축제 포로 배지 3종’, ‘눈맞이 축제 티셔츠 3종’, ‘눈맞이 축제 긴팔 스웨터 3종’ 등 신규 상품이 출시된다. 또한 이벤트 기간 중 4만원 이상의 상품을 구입한 모든 이들에게 ‘포로 눈맞이 축제 장식’을 소진 시까지 증정한다.

롤을 소재로 한 보드 게임인 ‘메크 vs 미니언’의 한글판도 출시돼 라이엇 스토어에서 구입이 가능하며 메크 vs 미니언 ‘와드 스킨’와 ‘아이콘’도 게임 상점에 출시됐다. 보드게임을 구입한 플레이어는 와드 스킨과 아이콘 세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